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일상경제관찰

편의점의 콜라보 케이크, 눈으로 입으로 즐겨봅시다!

by 램어 2022. 12. 2.
반응형

1. 크리스마스가 차각차각 다가오고 있습니다.

기업들마다 크리스마스 특수를 노리면서 무쟈게 많은 콜라보 케이크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역대로 크리스마스 케이크계를 주름잡은 파리바게뜨가 주춤하면서

그 자리를 노리고 있는 수많은 2인자들이 강렬한 기세로 새제품을 내고 있습니다!

 

편의점 제품이라고 그저 가성비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진짜 오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이  왠만한 전문점 뺨치며, 퀄리티 또한 그러합니다!

편의점 내의 자체 생산으로 가성비 추구보다는

이미 맛과 퀄리티가 보장된 기업과의 연계를 통해서 전문성을 꾀했네요. 

 

저는 미리 남편이에게 gs쿠폰을 쟁여두어서

매일바이오의 우유딸기케이크와 뱃속애기 씌울(한참멀었지만 ㅋㅋㅋ)

토끼모자까지 겟 하자고 쪼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유제품 흥해라! 매일 케이크라인 흥해라! 매일 힘내라!! 비록 주식은 익절했지만,

맘속으로 응원하고 있었따규!!!

 

 

 

 

 

 

2. 호텔 케이크 예약하기 귀찮고, 머리 나가기 츄어서 싫으실때!
집근처 편의점에서 편의점x콜라보 제품들 업어가시죠

 

저는 gs 매일바이오 우유딸기 케이크와 토끼 털모자를 노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gs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

gs 크리스마스 케이크

*기간: 12.1-12.12(12일)
*대상: 매일 바이오 우유딸기케이크, 초코딸기 케이크, 토끼모자 증정(3천개)

 

gs25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

-미니케이크4종:
도레도레딸기산타케이크
도레도레 우유구름케이크
돌체초코롱케이크
블루베리롱케이크

 

 

 

 

 

 

세븐일레븐(7-eleven)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

 

세븐일레븐 크리스마스 케이크

-세븐일레븐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및 할인 정보 입니다

 

 

세븐 일레븐 케이크 터틀힙

-세븐일레븐 크리스마스 케이크 :: 터틀힙 라인업

 

세븐 일레븐 케이크 매일 유업

-세븐일레븐 크리스마스 케이크 :: 매일유업 라인업

 

세븐 일레븐 케이크 나뚜르

-세븐일레븐 크리스마스 케이크 : 나뚜루 라인업

 

세븐 일레븐 케이크 하겐다즈

-세븐일레븐 크리스마스 케이크 : 하겐다즈 케이크

 

세븐 일레븐 케이크 빨강머리앤

-세븐일레븐 크리스마스 케이크 : 빨강머리앤 제품

 

세븐 일레븐 케이크 매일유업

-세븐일레븐 크리스마스 롤케이크 : 매일유업 라인업 

 

세븐 일레븐 케이크 바스크케이크

-세븐일레븐 크리스마스바스크 케이크 : 상하치즈 미니

 

 

 

 

 

CU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

-커스텀 초코펜이 들어있는 초코케이크 2종

-매일생크림케이크

-매일 티라미수 케이크

(정보를 더 찾지 못하였습니다 ㅠㅠㅠ)

 

 

 

 

 

 

 

이마트24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

 

-조선호텔 케이크2종
-블랙초코케이크
-레드벨벳케이크
*이마트24 크리스마스 케이크

 

2022 편의점 케이크 라인업

 

 

3. 주요 편의점(cu, gs, 세븐일레븐, 이마트24)의 케이크 라인업을 살펴보았습니다.

와- 조선호텔 레드벨벳 케이크 진짜 먹어보고 싶어요 침꿀꺽

이마트는 이런 콜라보가 되니까 ㅋㅋㅋㅋ역시 대기업의 힘인가!

조각 케이크로 팔면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은데 홀케이크라 선뜻 손이 안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편의점은 다양한 할인혜택+기프트콘을 저렴하게 구매해서 활용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스벅도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 벌써 오픈했던데 열심히 깁티 모으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이지만, gs처럼 12.1(수)부터 이미 시작한 이벤트들이 많아요!

먹고 싶은 케이크 얼른 찜꼼하셔서 혜택과 한정 수량에 맞게 도오전 하셔요!

저는 얼른 gs상품권 모아서 매일유업 케이크랑 퇴깽이 모자 겟 해보겠습니다 캬캬캬캬

모두모두 원하는 케이크와 즐거운 12월 되셔요 ^^

크리스마스 케이크 편의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