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일상경제관찰

편의점에서 골드바 팝니다~~

by 램어 2022. 9. 28.
반응형

1. 이제 편의점에서 금도 팝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의점 이름 바꿔야 합니다

만물상! 뭐든지 팔아여~

 

편의점에서 금 사는거 실화임

뭐 원해 다 말해봐 다 팔아줄테니까- 의 너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 팔고(심지 맛있음!!!!!1) 튀김류, 치킨, 온갖 간식류, 생필품 이요오올

게다가 이제 pure gold 999.9% 금까지!!!!!!!!!!

 

 

 

 

2. 저처럼 앱테크를 통해 사금 채취 하시는 분들도 계실거고, 

실제로 골드바를 모으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우리 부부 어제 티비 보다가, 예물반지 하지 말고 걍 골드바 사둘걸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왕 갖고 있을거라면 환급성 좋은걸로 갖고 있어야 하는딩 ㅋㅋㅋㅋㅋㅋ

 

아쉬움은 짧게, 대책은 철저하게! 

아쉬운만큼 편의점 가서 사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드바로 꽉 채운 금고를 생각해보며...(근데 집에 금고 없음주의)

 

 

 

 

3. 모든 편의점에 다 적용된 것은 아니구요 gs리테일의 시도 입니다.

공식적인 판로는 아니고 시험삼아 적용해본다고 합니다.

 

이제 편의점에서 금도 살 수 있게 됐다.
27일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 5곳에 골드바 등을 판매할 수 있는 금 자판기를 도입해 시험 운영한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도입하는 금 자판기는 강소업체인 우수골드네트워크가 개발한 것으로, 1.875g부터 75g까지 5종의 중량별 금 상품을 판매할 수 있다. 국제 금 시세를 반영해 거래 조건은 매일 바뀐다.
 
GS리테일은 자판기 도입으로 도난 우려와 재고 부담, 시세 변동 등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금 상품 판매가 어려웠던 점을 해결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비대면 거래 확대와 안전 자산 선호도 증가, 소액 투자 경향 확대, 금 매입 촉진을 통한 외환 보유 캠페인 참여 등도 자판기 도입의 배경이 됐다.
 
GS리테일은 내년 8월까지 시험 운영한 뒤 추가 도입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다.
 
윤지호 GS리테일 서비스기획팀 상품기획자(MD)는 “편의점에서 고가의 귀금속류 판매는 재고와 도난 관리 측면에서 부담이 따라 그동안에는 브로슈어를 통한 주문 판매로만 이뤄졌다”며 “이번 금 자판기는 이런 제약 사항을 한 번에 해결하는 동시에 GS25의 취급 상품 범위가 확대됐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중산층 되고 싶다고엽....

 

 

4. 적은 돈으로 실물 금을 가질 수 있으니까 편의점 가면 눈이 한 번 갈거같아요

 

금 1도 몰라서 검색해보니,

75g(20돈)이 5,753,000원 정도 라고 합니다.

헉 1.875g(1 돈)의 얇고 작은 금조각은 168,500원 정도라고 하네요?!

와 ......디박이네;

영화에서 보던 골드바는 대체얼마인가-

우와 금이 정말 비싸군요 와우

 

호기롭게,

삶이 퍽퍽할 때마다 75g씩 사서 보관하고 싶어요,

라고 적으려고 했는데

500만원이 넘어서 화들짝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감히 금 20돈을 울적함 해소용으로 접근했다니 무모했다

 

 

워후 저거 진짜 범죄노출 안되려나여 ㄷ ㄷ ㄷㄷ 넘모 무섭습니다 내 가게에 저렇게 귀한 애들이 있는게;

오늘도 커피 몸에 쏟아넣고 원화채굴 해보자구요

 

 

 

 

5. 편의점에서 금을 직접 사시는 것 말고도 금테크의 방법은 다양합니다.

금을 사고파는 홈페이지에서 출석이벤트를 통해서 수수료를 절감하는 방법도 있고
앱테크로 차곡 차곡 모으기
온라인상으로 구매하기 등등이요

 

이중 저는 앱테크를 하고 있는데요, 적은 노력으로 금을 차곡차곡 모은다는 마음가짐으로 무지성으로 해주시면

어느 덧 눈에도 잘 보이지 않는 금가루고 조금 뭉쳐진 큰 티끌이 된 걸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아래 링크에도 넣었지만 시럽Xsol 콜라보로 조금 더 가속화해서 모으고 있습니다.

금값이 상대적으로 저렴할 때 ok캐시백으로 마구마구 사기!!!!!!

 

 

 

이래 저래 앱테크로 티끌 모으고->불리고->점프업 하기 테크를 타기까지는 seed모으기에 집중해봅니다

투자금 없이 금 투자 하는 방법입니다!

 

투자금없이 출석 포인트로 금(gold) 모으기!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투자금없이 출석 포인트로 금(gold) 모으기!

1, 계란을 한 바구니에 넣지 말고, 자산의 종류도 다양화 합니다 안전자산 금, 쭈욱 모아서 자산으로 키워...

blog.naver.com

 

 

 

6. 증시가 이래저래 안정적이기까지는 시간이 걸려보입니다

이런 순간에도 안정적인 자산 금과 우량주를 차곡차곡 모아서 내일의 행복을 대비해봅시다

얼른 돈모아서 편의점가서 1돈씩 차곡 차곡 모아보겠습니다 힣힣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