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포인트로 비트코인 구입하기, 부수입으로 재테크 하기

by 램어 2022. 9. 3.
반응형

1. 자산이 얼마 없는 램어에게는 하락장이 기회입니다

앱테크로 얻을 수 있는 소소한 부수입은 정해져있습니다.

 

같은 비용으로 더 고효율을 낼 수 있는 위기장, 지금을 200%활용해봅니다!!!!!!

2023년에는 웃으며 계좌를 바라볼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하락장...

 

 

 

 

2. 먼저 카드 포인트, 은행 포인트로 모은 돈들을 모두 은행 계좌에 전환합니다!

이 돈을 k뱅크에 입금하여서 비트코인을 매수해보겠습니다

현재 코인은 수수료가 없으며, 주식처럼 쉬이 매수 매도가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파킹 통장으로 토스보다 이윤이 높아요~~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중이니 아직 케이 뱅크 없으신 분들은 가입해주셔요~

업비트 입금을 위해서는 케이 뱅크 개설이 꼭 필요합니다!

지금 비트 들어가시면 램어보다 22%더 낮은 평단가를 가지실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뱅크의 행운상자 입니다. 꼭 받으세요

https://m.kbanknow.com/banking/k/l5NNnLf

 

케이뱅크에 초대합니다

혜택 좋고 간편한 제1금융권 은행

m.kbanknow.com

요기를 타고 가입하시면 저도, 이웃님도 행운상자가 추가!

저는 제가 좋아하는 블로거님 링크 타고 들어가서 100개의 행운상자를 받았구요,

방금 남편에게 링크 보낸 뒤 상자 하나 더 받아서 순식간에 1494원 생김; ㅋㅋㅋㅋㅋ

케이뱅크 행운상자 이벤트

 

매일 매일 열리는 상자니까, 매일 만보기 하실 때 행운상자도 오픈해 주세요!

짤짤이 모아서 비트코인에 투자하자!!!!

 

 

 

 

 

3. 여신금융협회 뭐 거의 다 아시겠죠? 카드 포인트, 은행 포인트 모으기는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주기적으로 모든 포인트들을 현금화 하셔서 재투자 하십쇼!

저는 이번에 케이뱅크로 옮겨서 -22%인 비트코인에 물좀 타보겠습니다!

중간중간 익절 해야해요 코인 업다운 이야 ㅋㅋㅋㅋㅋㅋ

 

2021.01.08 - [소풋소풋/부의마음먹기] - 숨어있는 내 포인트 받아내봅시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숨어있는 내 포인트 받아내봅시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1. 카드 여기저기에 산재된 내 포인트, 현금화해서 통장에 넣어봅시다. 2. 은행사 포인트처럼 바로 입금이 가능한 포인트라면 언제든 계좌로 입금이 가능하지만, BC카드, 현대카드처럼 포인트가

kygi17.tistory.com

 

 

 

 

 

4. 이렇게 현금화 한 돈으로 비트코인 재매수 갑니다!

지금은 비록 마이너스에서 슬피 울고 있지만,

나중에 '뭐? 비트코인이 2700만원이었따고? 엄마/할머니 왜 풀매수 안했어?'하는 날을 기다리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억 가보자 비트코인!

비트코인 10개 가보자고!!!!!!!!

얼른 벌어볼게요

 

 

 

5. 그제는 월배당주 포트에 배당금이 입금되었습니다.

아직 ISA안하시는 분 안계시죠...?

다들 함께해요!

https://blog.naver.com/zxtyui/222865628071

 

9월]n잡러 램어, 한달 4번 월급 받기,ISA에서 sol 월배당(feat.램어 포트 공개)

월배당 개꿀! ISA에서 월배당 재투자로 자산 차각차각 늘리십쇼! 램어는 한달마다 4회 정도 고정수입을 ...

blog.naver.com

노세금으로 자가증식잼 누려봅시다!

한달에 10번씩 파이프라인이 돈 벌어주는 그 날을 기대합니다!

n잡러 램어, 계좌가 정신없이 자가증식해라!!!!

지겹게 모아볼게요

월천만원 자동수입! 월삼천 수입으로 경제적 자유 이루고

파이어족 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