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잘 아는 영역에 전자책 출판으로 파이프라인 해보쥬악ㄱㄱㄱ

by 램어 2022. 9. 2.
반응형

1. 해보자, 출판!

전자책 출판 나도 해보좌아아악!

오프라인은 요원해보여도 온라인 서점주인장 해보겠습니다아악

나도 해보자 전자책

 

 

2. 현재는 아이템만 생각한 상태입니다.

어떤 아이템을 출판할지 정했으니 이제 저작권 문제가 없는 자료를 제작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해당 관련한 업무를 하고 있고, 이 분야에서 유료 스터디를 비정기적이지만 약 3년 정도 운영중에 있습ㄴ디ㅏ

사람들의 니즈도 어느정도 파악했고, 상황 대처도 가능하니 도전해보자아아악!!!!

 

매일 30분정도, 주말에 각잡고 제작해보려고 하는데 이번 달 안에 끝내야 하는 일들이 많아서

얼마나 해낼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밑밥)

차트 공부도 해보려고 했는데 능력아!!! 솟구쳐라!!!!!!!!!

퇴근 후에 그만 뒹굴거리고 자산 증가를 위해 움직여보겠습니다!

두개의 귀라면 저화는 두개로

손 두개니까 동시에 2개씩..

멀티테스킹 하지 말랬는데 이런...

 

 

 

 

 

 

3. 우선 출판사를 알아보고, 전자책 출판에 대해서 뭐가뭐가 복잡하던데 간소하게 진행해보려합니다.

크몽, ebook사이트 등재보다는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를 통해서,

해당 분야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소셜마켓 형식으로 판매하고자 해요

읽을만한 내용이 많-기 보다는 이미 해당 내용을 아는 분들이 학습지 형식으로 풀 수 있게 적은 분량으로 제공하고자 합니다.

 

일 시작하기 전에 알아보고 정리해서 글을 쓰려 했는데,

책 출판이라는게 생각보다 굉장히 복잡한 일이군요?!

검색하다가 화들짝 놀라서 대략 마무리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 후에 제대로 공부하고 또 정리할게요

나란 사람 지르고나서 울면서 뒷처리 하는 사람...

 

 

빗속 출근길에도 웃는 내공 기르기

 

 

4. 9-11월간에 계속 전자책 준비하면서 완성하는대로 하나씩 업로드 하려고 해요.

약 3권 분량을 생각하고 있고 페이지는 20-30페이지 정도 생각중입니다.

그동안 모아온 노하우를 응축!하여

해당 분야를 공부하는 분들이 시행착오를 줄이고 올바른 지식을 가질 수 있도록 제작해보려 해요

좀 더 구체적인 아웃라인이 나오면 계속 컨텐츠화 해보겠습니다

1년 안에 남편에게 플러팅 해보고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오늘도 부의 길로 타박타박 걸어가소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