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소수점 매수, 해외 주식 사고+ 3번 100% 해외주식 선물로 받기! with 토스 증권

by 램어 2022. 8. 24.
반응형
1, 토스 증권에서 소수점 매수로 우량주 사시고 토스에서 3번 랜덤 주식 선물 받으세요!

 

선착순X 랜덤제공X 아녀요~~~~

100% 모두에게 제공합니다!!!!

모두 당첨+핵쉬움! 꼭 받으세요!

토스 적립식 매수

 

 

2. 토스에서 미국주식을 금액별로(소수점) 매수가 가능한건 이미 아실거에요.

자동 매수도 바쁜 우리에게 아주 유용한 기능이구요

그런데! 내가 매수한 주식을! 랜덤으로 최대 5만원까지 준다고 해요!!!!!

2022.04.19 - [소풋소풋/국내,미국 주식] - 토스에서 금액 주문 기능(소수점 구매) 시작! 1000원으로 테슬라 매수하기!

 

토스에서 금액 주문 기능(소수점 구매) 시작! 1000원으로 테슬라 매수하기!

1. 자동수입 1000만원으로 파이어족이 되고픈 야망램어 입니다! 어제 토스에서 금액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지 앤 퀵! 해외 소수점 매수 시작해보아용!! 2. 토스 주식 계좌 개설 이벤트로 다들 토스

kygi17.tistory.com

*기존 토스의 주식모으기 서비스

원하는 주기에+원하는 해외주식을+원하는 금액만큼 적립식으로 정기매수 서비스

 

이번에 토스에서 하는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주식모으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내가 선택한 바로 그 주식을! 1천원~~5만원까지 랜덤금액만큼 주식으로 받습니다!

 

처음 신청할 때만 주는게 아니라요!

-시작 하자마자 주고
-목표 절반 달성하면 주고
-목표 완주하면 줘요!

총 3회  모두에게 지급합니다!

 

 

 

 

3. 토스 주식 매수 이벤트 참여시 유의점

1) 이벤트 기간에 신규로 신청을 하신 분 대상

2) 매주/매일 주기로 신청

-매달 주기를 선택하신 경우 대상에서 제외

3) 이벤트 신청한 이후 해지한 뒤,  새로운 모으기 도전시 재참여 불가

 

토스 해외주식 모으기

 

 

 

 

 

4. 자 토스의 주식 모으기 참여 방법입니다

토스뱅크 접속-주식-오늘의 발견 터츼

-스크롤을 내리신 후 '무료주식선물받기' 클릭
-모으기 시작 클릭
-저는 비싸서 망설였던 코카콜라를 지금부터 12개월간 모아보고자 합니다.

 

 

토스 모으기 오늘의 발견 해외주식 이벤트
토스 모으기 오늘의 발견 해외주식 이벤트

 

5. 매주 1000원어치 코카콜라 매수 신청했는데

이벤트로 1200원 당첨! 오야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는 50000원 주라!

마지막에도 50000원 주라!(탐욕!)

저 사진이 내 사진이었다면 나도 받아보자 코카콜라 배당

 

 

6. 어차피 테슬라/알파벳c를 적립식으로 소수점으로 모으고 있는터라

새로운 주식을 적립식으로 매수하면서 이벤트도 참여하니 넘 좋았습니다

지금 모으고 있는 배당성장주를 모을까 하다가,

그건 토스 모으기 아니여도 열심히 모을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카콜라 100개 모으고 버핏님처럼 코카배당 받고 싶습니다^^

내일의 배당! 힘내쥬라!

 

 

7. 오늘은 국내 증시가 좀 좋아지기 바랍니다!

우리 모두 적게 일하고 많이 버셔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