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나스닥이 폭등! 나스닥 종합 4.06% 마감!

by 램어 2022. 7. 28.
반응형
1, 이번에는 찐 상승의 전초전이냐.vs 베어마켓 이냐

 

나스닥아, 이제 네 힘을 보여줘!!!!

믿고 있었따고!

결국 우상향 하리란걸!!!!!!!!!!!!!!!!

 

2. 7.27(수) 나스닥이가 급등을 합니다!

예수금 모으려고 밑에서 다 익절해버린 저는 그저 하늘을 보고 웃습니다

멀리 갔구나- 아득히 멀리

 

마소 한 번만 내려와주믄 안될까...?

언니가 예수금 많이 모아놨어...

 

 

폭등의 시작일까요, 해결된 것이 아무것도 없으니 여전히 폭락에 따른 기술적 반등일까요

아무것도 알지 못하므로 선익절, 후 진입 전략을 고수합니다

리스크를 지지 않겠다는 강력한 으지!!!!!

 

결국은 오릅니다. 닷컴버블 붕괴같은 경우는 연속으로 이어지는 재난 속에 길게 이어졌지만여

길어야 2년!!!! 요즈음은 1년안에 !네! 오를거에요! 요즘 부릉부릉 하면서 가끔 올려주니까

그때마다 익절해서 예수금 모으고!

손실 줄이게 손절치고!!!! 가봅니다!!!

가끔이라도 올라주니 희망회로라도 돌릴 수 있어서 좋아용

 

 

 

나스닥이 쭉쭉 올라

 

 

3.  미국 뉴욕증시는 27일(현지시간) 향후 금리인상 속도를 늦출 수 있다는 제롬 파월 미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의 발언에 힘입어 급반등했다.
이날 뉴욕증시의 다우존스30 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436.05포인트(1.37%) 오른 32,197.59에 거래를 마쳤다.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 지수는 102.56포인트(2.62%) 급등한 4,023.61에,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지수는 469.85포인트(4.06%) 폭등한 12,032.42에 장을 마감했다.

 

 

4. 이와중에 국장 미친듯이 내려가고여...(22.7.28)

미장 올라서 듀근듀근 하면서 국장 보는데  내려가는게 처음이 아니에요!

요번 달 들어 두번째 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장 폭등 만나긔 힘든데 국장 같이 좀 올라라 좀!!!

 

 

남들 내릴때는 또 정겹게 같이 내려가더니

미국 올라갈 때는 왜 비실거리는 건데??????????

진짜 웃기는 짬뽕입니다. 난도 너무 높아요 국장은 ㅠㅠㅠ

낮아질 때 제대로 들어가고, 적게 먹고 나와야 함다 ㅠㅠ 

저같은 무지랭이는 욕심부리면 처물림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오전에 장 개시와 함께 바이오주 다 익절한거 넘나 다행;

다시 밑에서 들어갔습니다;;; 내일 오전 다시 한 번 폭등해주면 좋겠다?! 

HLB 에스티팜 가보쟈고!!!!!!!!!

 

열심히 살아보자

 

 

5. 더 놀고 먹고 싶은데, 나중에 놀고 먹기 위해서 지금 서터레스 모아서 받아야하네용

조삼모사인데, 어차피 다 내 인생이니까

지금의 내가 조금 더 고생하고 미래의 내가 조금 더 행복하기를 기원해봅니다

지금은 젊고 패기롭고 실패해도 회복가넝!!

미래의 연약한 나는 좀 더 평온하게 살기를 바란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