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오늘의 단타 수익! 4만9천따리 가즈아!

by 램어 2022. 3. 23.
반응형

1. 매일 20만원 단타하고 싶은 야망의 램어 입니다!

아 오늘 5만원을 채우고 싶었는데, 일이 바빠 손을 못댔더니 기회가 많이 날아갔습니다 ㅠㅠ

오늘은 잊고, 내일의 단타를 고대해보겠습니다!

2. 내일은 다시 한 번 조아제약, IHQ같은 물린 종목들을 다 손절치고

현대차2우b나 삼성전자를 꾸준하게 모아보려고 해요.

이크레더블, 삼성전자우, lg생활건강우 가 제 포트에서 가장 마이너스가 심한 종목입니다.

슬프긴 해도, 해당 종목을 믿고 있어서 줍줍의 기회로 삼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단타와 가치투자를 통해 자산을 꼼꼼하게 늘려보겠습니다.

 

 

 

3.  오늘의 단타 수익입니다.  약 5만원 입니다 ㅎㅎㅎㅎ

기대한 다날과 한진칼이 가주지 않았어요 힝 ㅠㅠ

한타임 쉬고 내일 올라가리라 기대하면서 다시 줍줍해봅니다.

우리금융지주 단타
일성건설, 동양에스텍, HLB생명과학, 로보티즈, 한진칼, NHN 단타

 

여기서 제가 주력하는 종목은 한진칼, HLB생명과학 입니다.

다시 가주길 기다리면서 떨어지면 줍고, 올라가면 팔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seed가 더 많아져도 그릇이 커지지 않으니 수익이 제자리 걸음입니다 ㅎㅎㅎㅎ

 

 

4. 매일 매일 파이어족으로 한걸음씩 다가가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출 통제와 자산 bulk up! 입니다

지금 우리는 이미 더 할 수 없을만큼 지출을 꽉 조이고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는 자산을 아주많이 증가하는데 초점을 둡니다

 

단타와 부수입으로 한달에 500만원 벌어보겠습니다!

 

단타 수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