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일성건설 상한가 갑니다! 하루 40만원 수익!

by 램어 2022. 3. 16.
반응형

1. 얼떨떨하고 실감이 안나요 ㅠㅠㅠ

지난 11월부터 계속 돈맥경화로 괴로워 했습니다.

예수금은 없고 마이너스는 깊어지고 제 시름도 깊어졋는데

오늘 무려 40여만원의 수익을 봤습니다!

 

일성건설 상한가

2. 같이 공부하는 단톡방에서는 익절왕 램어로 불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소하지만 매일매일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소소한 수익들은 무인카페 커피값-치킨값, 아주 간혹 호텔 뷔페 이용권 이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오늘! 일성건설이 상한가를 갔고, 저는 가보즈아! 하면서 매도를 걸어뒀더니

갑니다 ㅠㅠ 가요 상한가를 가요 ㅠㅠ

 

일성건설 감사합니다!!!!!!!!!!!!!!!!!!!

일성건설 상한가

 

무려 하루에 42만원을 벌었어요 !!!!!!!!!!!!!!!!!!!!!!!!!!!!!!!!!!!!!!

 

3. 아침에 바빠서 퍼스텍 4500원에 걸어야 하는데 3500원에 걸어서 30주를 날려먹었자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산주 하나 들고있으려 했는데 이렇게 허무하게 손절치다니 끄앙 ㅠㅠㅠㅠ

퍼스텍은 아직 쪼금 더 들고 있으려고 합니당

 

4. 물론 아직 물린 종목들이 많어가지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냥 웃을수는 없는데, 손절 전까지는 손해 아니니까 끄앙 ㅠㅠ

기회비용이 아깝긴 한데 손절 너무 싫어요 내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손절 하지 않아도 되는 확실한 종목에만 들어가야겠습니다.

5. 저 일성건설과 gs건설은 다시 들어갈 에정입니다.

재건축이 많아지면서 건설주가 다시 한 번 급부상할거 같아요

잘 들어가서 많이 먹고 나오겠습니다

모두 행복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