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IRP꼭!1월부터 준비하는 연말정산(신한 IRP계좌 개설 이벤트)

by 램어 2022. 1. 26.
반응형

1. 2021년 연말정산, 받으시나요 뱉어내시나요?!

전 올해 의료비, 교육비에 이사하느라 옴팡지게 썼더니 ㅋㅋㅋㅋ 야호!

내가 쓴 세금을 돌려받는 거긴 한데도 넘 기뻐요!

 

이게 고냥 받는게 아니라 1년동안 진득하고 치열하게 받기 위한 연말정산 준비를 해가고 있습니다.

이웃 분들도 사소하지만 든든한, 13월의 월급인 연말정산 돌려받기 대작전 함께해요!

개인형 IRP계좌 이벤트

2. 연말정산 많이 받기, 는 이미 많은 분들이 포스팅 하셨을테니 제가 실천하는 것만 나열해보겠습니다.

1)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 하고 콩 기부하기:  좋은 일 하고 기부금으로 연말정산 혜택!

2) 기프티콘으로 물건 구매시 모두 현금 영수증 처리하기

 

3) 인터넷 구매 시 현금 영수증 체크 하기(네이버페이, 페이코 등등)

 

4) IRP 가입하여 노후대비+세제혜택 누리기 입니다.

연말정산 혜택 받기 글 써야징~~ 했는데 신한금투에 이벤트가 뜨길래 같이 포스팅 합니다.

제 주변에도 IPR가입 안한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여러분, 국가는 우리의 미래를 책임져 줄 수 없습니다 ㅠㅠ 내 노후, 내가 대비해야 해요

회사도 마찬가지...IRP드셔서 노후 대비 하셔용 

 

오늘 포스팅은 내 노후 내손으로!의 일환으로

 신한금융투자에서 진행하는 IRP이벤트 입니다

획기적이진 않지만 기왕 가입하실거 혜택 누리고 가입하셔요! 저는 하나은행꺼임 ㅠㅠ..ㅋㅋㅋㅋ

IRP 계좌개설 이벤트

3. 신한금융투자에서 진행하는 IRP이벤트 입니다.

푸짐한 경품을 준다 그랬는데, 막 그렇게 아주 풍성하진 않고여

아메리카노 되면 핵이득! 이런 너낌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신한금융투자 앱의 화면 혹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개인연금,IRP이벤트 (shinhaninvest.com)

 

개인연금,IRP이벤트

이벤트 안내사항 Event 1,2는 중복당첨이 불가합니다. Event 1,2,3에 모두 해당할 경우 더 높은 금액대의 경품으로 지급됩니다. 이벤트 ① 신규가입고객 대상요건은 선착순 마감시 조기종료 됩니다.

www.shinhaninvest.com

-신한금융투자의 개인형 IRP 대고객 이벤트

IRP 가입 이벤트
IRP 가입 이벤트
IRP 가입 이벤트

1) 신한 개인형 IRP에 1000만원 이상 이관

2) 신규가입 이후 10만원 이상 가입

3) 자동이체 10만원 이상 신규 등록!

 

3개중 하나라도 하면 1) 100만원 신세계 상품권(5명) 혹은 2)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1잔(3000명) 입니다.

IRP 가입 이벤트
1IRP 가입 이벤트

개인연금,IRP이벤트 (shinhaninvest.com)

 

개인연금,IRP이벤트

이벤트 안내사항 Event 1,2는 중복당첨이 불가합니다. Event 1,2,3에 모두 해당할 경우 더 높은 금액대의 경품으로 지급됩니다. 이벤트 ① 신규가입고객 대상요건은 선착순 마감시 조기종료 됩니다.

www.shinhaninvest.com

 

4. 신한은행에서 IRP 개인연금 만드시고, 미리미리 노후대비+세제혜택 누리세요.

 저는 달에 57만원으로 연 700만원을 넣고 있습니다.

소득 구간 별로 다르다고 하는데, 그 구간 계산이 매우 복잡하더라구요.

전.....파워 문과라서 그냥 되는대로 때려넣었습니다.

넣기만 하고 끝인게 아니라, 여러분 이걸 굴리셔야 해요.

 

요즘은 펀드, 외국주식, 국내주식, 채권 등 다양한 IRP로 다양한 투자가 가능하더라구요

현금으로만 넣지마시고(제가 5년 정도 현금으로만 넣은 그 바보 입니다)

넣으신 이후 굴리셔서 여러 분야로 노후 대비를 하시어요!

연말정산 혜택 누리기

5. 오늘은 유난히 빨리 은퇴하고 싶은 날입니다....

다음엔 40세에 은퇴하면, 120세를 살기까지 대략 얼마가 필요한지 계산해 보려구용...

왜 때문인지 오늘은 유난히! 은퇴 마려운날 끄읍 ㅠㅠㅠ

연말정산 IRP 계좌개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