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토스 증권 이벤트, 해외 주식 1주 친구도 나도 미국 주식 1주 받기!(증권계좌 개설 이벤트)

by 램어 2022. 1. 6.
반응형

1. 토스 증권에서 미국 주식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사용도 직관적이고 편리한 토스 증권의 미국 주식 1주 이벤트, 참여해 봅니다!

또링또링 친구님 열일 감사합니다 더 많은 헤택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

토스 증권 계좌 개설 해외 주식 1주 이벤트

2. 지난 번에 토스에서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했습니다. 1주 줄 때 이벤트 참여했는데 나중에는 2주도 주더군요 ㅋㅋㅋㅋ

그래도 먼저 받는게 이득이니까, 토스 증권에 친구 초대하고 친구도 1주, 나도 1주 받아 봅니다!

저는 지인들과 남편이 모두 토스 증권이 있어서, 이번에 토스 증권으로 용돈을 드리는 엄마의 토스 증권을 개설해봅니다.

 

3. 토스 증권으로 해외 주식 1주 이벤트 참여 방법입니다.

토스 증권 계좌 개설 해외 주식 1주 이벤트

저는 토스의 혜택 탭에서 2개를 이용 중입니다.

1) 누르고 10원 받기(1일 2회)

2) 만보기 어플(1일 40원)

여기에 엄마 용돈을 토스 계좌로 굴리는 중 ㅎㅎㅎ자유입출금 통장에서 연2%혜택도 누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해외주식 랜덤 지급 이벤트에 참여하고, 토스 계좌에 있는 용돈으로 미국 주식을 사두려 합니다.

 

 

토스증권 계좌 개설하면 해외주식 1주 무료로 드려요 🎁

https://tossinvest.com/_ul/iZVM

 

토스증권 친구 초대 이벤트

계좌개설하면 해외 주식 1주 무료

tossinvest.com

위의 링크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토스 증권 계좌 개설 해외 주식 1주 이벤트

-이제 207227명이 무료로 1주식 받았습니다 헿헿 

초대한 저도 1주, 초대 받아 가입한 엄마도 1주! 총 2주의 주식을 무료로 득템!

토스 증권 미국 주식 1주 이벤트

1) 토스 증권 해외주식 1주 이벤트: 관심있는 회사 3개 택하기

지금 필요하신 것은 2개 입니다.

-내가 받고 싶은 주식 비나이다 비나이다 테슬라 주시옵소서  마이크로소프트 주시옵소서 아마존 주시옵소서 

-주민등록증 입니다

 

토스 증권 미국 주식 1주 이벤트

관심있는 회사 목록은 훨-씬 길어요

막냇동생이 짱 마니 캡쳐해줬지만 미안하지만 난 귀찮아서 세장만 올려

 

2) 토스 증권 해외주식 1주 이벤트: 토스 증권 계좌개설하기(기존에 토스 계좌가 있으면 이지이지)

토스 증권 계좌 개설 해외 주식 1주 이벤트

3) 토스 증권 해외주식 1주 이벤트: 금융거래 목적 요래요래 선택

토스 증권 계좌 개설 해외 주식 1주 이벤트

 

4) 1) 토스 증권 해외주식 1주 이벤트: 비밀번호 설정하기-출금이체 동의하기 순서대로 진행!

5) 토스 증권 해외주식 1주 이벤트: 아 떨려....코카콜라 주시옵소서 저 파란 해외주식 1주 받기 클릭해주세요

토스 증권 해외주식 1주 받기 이벤트

6) 토스 증권 해외주식 1주 이벤트: 뭐주려나 뭐주려나! 주식 1주 도착!

토스 증권 해외주식 1주 받기 이벤트

7) 토스 증권 해외주식 1주 이벤트: 비나이다 비나이다 하면서 클릭하소서

토스 증권 해외주식 1주 받기 이벤트

8) 토스 증권 해외주식 1주 이벤트: 이야! 벨로다인 라이다! 에요 처음 듣네요 ^^!!!!!

기도가 부족했습니다....하지만 토스픽 믿습니다!! 지난번에도 익절 잘했습니다 야호

토스 증권 해외주식 1주 받기 이벤트

 

9)토스 증권 해외주식 1주 이벤트: 엄마 개설 이후 제가 받은 주식입니다.

이야! 처음 듣는 회사야! 전혀! 모르겠어요!

테슬라인줄 알고 눈물날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도가 부족했네요

 

 

4. 앞으로도 쭉 심심할 틈이 없게 계좌 개설 이벤트 해주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곧 공모주를 위해서 계좌개설 해야 하는데, 계좌개설 이벤트 따라 투어 한 번 다녀보겠습니다!

가입만 하면 친구도, 나도 해외주식 1주 주는 해외주식계좌 개설 이벤트 입니다

여러분...토스 좋은거 다 아시죠?

24시간 환전 개뀰 ㅠㅠ 전 이걸로 엄마 배당주랑 성장주 섞어서 포트 운영해드리려 합니다.

울 엄마 노후 더 행보카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