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미국 배당금 정리용 엑셀서식 공유합니다

by 램어 2021. 12. 27.
반응형

1. 저처럼 미국 주식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신 분덜을 위해서 공유합니다.

미국 배당금 정리용 엑셀 서식입니다.

초보자용 정리 파일입니다^^;

미국 배당금 정리.xlsx
0.02MB

 

[위의 엑셀 서식입니다]

 

2. 미국 배당금 정리용 엑셀입니다. 똑또기 남편이 뚝딱 만들어줬어요.

미국 배당용 엑셀서식

3. 엑셀이 간단해요. 작성 법도 간단합니다. 

한 달에 5회 미만의 배당을 받으시는 경우만 유용해요 ㅋㅋㅋㅋㅋㅋ

평온님처럼 배당을 자주 받으시는 분은 이 엑셀이 품기에 넘 커다라십니다...

고수님이십니다b

 

4. 미국 배당용 엑셀서식 사용법입니다.

미국 배당용 엑셀서식

 

1번은 달별 합계 입니다. 저는 한달에 많아야 5번 배당을 받기 때문에 5번으로 했어요.

하다가 10개 정도로 늘어나면 다시 수정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2번은 미국 배당금 총 누계입니다.

연간, 총 누계 나눠달라했는데 반려당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 연간, 총누계를 나눌 정도는 아니라서 걍 씁니다.

자동수입 20만원 확보되면! 다시 만들어달라고 하려구요 ^^

 

5. 미국 배당용 엑셀서식에 숫자를 입력하시면 그래프로 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 배당용 그래프

저는 이번달에는 한번인가? 밖에 못받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USI혼자 열일 하고 있습니다.

누시 힘내! 가격 한 번만 더 내려가주라 ㅠㅠ 더 모으게

 

6. 미국 주식의 배당 매력은 진짜 키야, 이건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아름다움이에요.

최종 월 70000불 받기 까지 달려보겠습니다!

아 근데 이정도를 배당으로 받으면 세금이 아주 많을까요??

미국 주식 고수 분덜 정보좀 공유해주세영....

미국 배당용 엑셀서식

7. 오늘도 블로그 포스팅을 하며 부수입 확보를 위해 으쌰으쌰 달려봅니다.

2022년은 조금 더 여유롭고, 따스하고, 행복한 한 해 되소서 ^^

다시 한 번, 미국 배당용 엑셀 서식은 요기 밑에

미국 배당금 정리.xlsx
0.02MB

 

 

스크롤 올릴 힘 아껴서 미국 주식 하나 더 사시기를 !!!!!!!!!!!!!!!!!!!!!!!!!!!!!!!!!!!1

미국 배당용 엑셀서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