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상상인 플러스 저축은행, 연 7%금리, 만기 7개월 정기적금입니다.feat. 부모님 용돈 굴리기

by 램어 2022. 1. 2.
반응형

1. 연초에 핫한 정기적금 정보를 듣고 바로 공유합니다!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크크크 정기적금! 무려 연 7%의 정기적금입니다!

기간도 짧고 제한 금액도 있다만, 신경 안쓰고 혜택보기 좋아용^^

상상인 플러스저축은행의 정기적금

2. 상상인 플러스저축은행의 정기적금 안내입니다.

 

상상인 플러스저축은행의 정기적금

-https://www.sangsanginplussb.com/service/savings/kkk_large_installment.jsp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홈페이지

www.sangsanginplussb.com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1) 대상: 최초 거래 대상/만19세이상 내국인

2) 가입 기간: 1월1일 am10시-1월31일

3) 가입금액: 1만원-20만원(최대 20만원!!)

4) 계약기간: 7개월

5) 연이율: 7%(세전)

6) 이자지급시기: 만기일시지급!(그러니까 힘듈어도 꼭 끝까지 유지해주세요ㅠㅠ!)

7)가입방법 : 크크크 app 가입-파킹통장 보통예금 가입-777적금 가입하기!

 

3. 아쉬운 점 : 원한다고 모두 가입이 되는게 아닙니다 ㅋㅋㅋㅋ

1) 총 24,097명 대상(매일 선착순 777명;;;;)

2) 최대 금액 20만원, 7개월 유지한다고 하면 이자(세후) 7000원(작고 슈듕)

크크크 적금 세후 이자

3) 비과세: 1인당 만 65세 이상 5,000만원 한도 입니다

4) 신나서 글썼는데 저라면 이 돈을 nusi나 qyld에 넣을거 같...읍읍

상상인 플러스저축은행의 정기적금

4.  부모님 용돈 운영 관련해서

저는 이번에 엄마 용돈을 토스로 드리면서 토스 카드를 개설해 드렸습니다.

자유입출금 통장인데 연이율 2%이기도 하고, 바로 토스 증권 개설해서

반 정도는 배당주를 사드릴까 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엄마가 쓰시니까 최.대.한. 직관적이고 간단하게! 사용하는 게 좋더라구요

이거는 진짜 토스를 따라올 은행이 없습니다; 

우선 귀엽고 직관적,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혹 부모님 용돈을 조금이라도 늘리고, 굴려서 드리고 싶으신 분덜은 토스 이용해보셔요

저는 지금 매우 만족 중입니다 ^^

부모님 용돈 굴리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