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이왕할거 빨리 한다! 제덕이는 올림픽 3번 더 나가도 20대!

by 램어 2021. 8. 3.
반응형

1. 재테크 시작한지 약 2년, 지금도 참 껄무새 놀이 중입니다.

일찍 할 걸, 용기낼 걸

껄무새는 웁니다

 

2. 배당주는 복리입니다. 직장인들이 하기에 참으로 훌륭한 재테크 수단입니다.

매일 아침 주식창 볼 수 없으니까, 그냥 원하는 가격대에 달아놓습니다.

기회가 될때, 자금이 허락하는 선에서 꾸준하게 삽니다.

적립식으로 배당주를 구매할 땐 시간이 왕입니다.

결국 빨리, 많이 구매하는 수밖에 없어용

그 적립식으로 구매하고, 크게 성장한 안정적인 주식이 결국 내 자산이자 자신감이 됩니다.

 

3. 이번에 코레아 퐈이텐!!!!!으로 양궁 내 귀요미로 활동해주신 제덕이는

올림픽을 3번 나간다고 해도 20대 입니다.

(2021년에 17세 남 제덕이, 3회 올림픽 출전 추가X4년 마다 개최=12년, 29세!)

제덕이 파이텡!!!!!!!

저는 20대에 뭐했는지 기억도 안나는데 ㅋㅋㅋㅋㅋ세계 1짱 뽑는 대회를 3번 더 나가도 20대에요.

자신의 진로를 일찍 찾으면 강점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좋은 주식을 빨리 찾아서 사두면 그보다 훌륭한 일이 없습니다.

이왕 할 거, 빨리 하면 좋습니다.

양궁펜으로써 이건 넘 웃겨서...ㅋㅋㅋㅋㅋㅋ제덕이 파이텡!!!!!

4. 지금 우리 신혼부부는 함께 신혼부부 재테크를 시작한지 약 1년이 조금 넘었습니다.

아장아장이죠. 집을 구매만 했지 등기도 못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갈 길이 아주 험난하고 멉니다. 

하지만 우리는 시간의 힘을 믿습니다. 

우리가 넣은 배당주들이 배당을 쉼없이 줄 것을 믿으며

성장주에 넣은 자금들이 회사와 함께 쑥쑥 커나갈 것을 믿습니다.

우리 둘이 노동수입으로 벌어들일 돈보다 훌륭한 회사들이 성장할 가능성이 더 크니까요

앞구르기 하면서 봐도 우리 부부 아님 뒷구르기 하면서 봐도 우리 부부 아님

5. 나중의 내가 후회하지 않도록 다양하게 공부하고 이것 저것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우리는 아직 퐈이텡 넘치는 신혼부부이고, 실패해도 다시 몸테크가 가능한 젊음이 있으니까요

가진게 없으니 잃을 것도 없는, 그래서 더 시간의 세례를 기다리는 신혼부부 재테크 입니다

오프라인에서 내 공간을 확보하기 위하여 오늘도 재테크 재테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