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즐겨야 오래 간다 ㅎㅎㅎ9살 유빈이는 메달을 따러 갑니댜, 우리는 등기를 치러 갑시다

by 램어 2021. 7. 27.
반응형

1. 투자가 매일 즐겁다면, 안하는 사람이 어딨겠습니까

온국민이 매일 매일 신나게 하겠죠 ㅎㅎㅎㅎ

하지만 투자가 가끔 즐겁되, 많은 시간 지진한 공부와 끝없는 노력 끝에 하나의 열매를 따먹는 과정이니

쉬이 즐길 수가 없겠죠. 그렇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 과정을 즐겨야 합니다!

그래야 오래오래 할 수 있죠 ^^

​여기, 애긔애긔한 유빈이도 그래요

얼굴은 애기인데, 며칠 전 올림픽에서 2-11로 첫판을 지고도

경기 도중에 감을 잡더니,결국 32강전 티켓을 거머쥡니다

유빈이 어릴 적 탁구하는 사진을 보고서 즐기면서 하는게 바로 이거구나 싶더라구요

2. 이번 올림픽에서 경기 도중에 경기력이 상승하는 엄청난 아이, 유빈이가 9살적 모습입니다

탁구하는 유빈이
끄앙 ㅜㅜ 너무 귀엽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유빈이는 탁구가 재밌고-재밌으니까 자꾸하고-자꾸하니까 잘하고-잘하니까 더 재밌고

반복입니다 ㅎㅎㅎㅎ너무 귀엽고 너무 사랑스럽죠 ㅎㅎㅎㅎㅎㅎㅎ

3. 우리는 한 장면만 보니까, 결과만 보니까 사실 과정은 다 알 수 없죠

더 많은 시간 울면서 연습했을 수도 있고

포기하고 싶은 순간들도 있었겠죠

하지만 다 이겨내고, 올림픽으로 우리나라 대표선수까지 되었습니다.

 

투자도 마찬가지인듯 합니다.

사람들은 성공한 사람들의 결과만 보잖아요. 우리는 그 과정 속에 놓여있구요. 과정에서의 어려움은 결국 당사자만 알고 있습니다

4. 재테크가 매일 매일 재밌으면 좋겠지만,

하나의 성과를 위해서 공부해야 하는 양은 점점 더 많아집니다

법은 나날이 복잡해져가고, 내 자산 지키기+불리기는 점점 더 난도가 올라가죠

직장 다니며 성실히 예적금만 넣어도 노후가 보장되던 시기는 이미 옛말입니다.

우리는 들숨에 주식, 날숨에 부동산을 해야 합니다.

그나마 주식과 부동산으로 자산이 늘어날 희망만 있어도 성공입니다

즐겨야죠

피할 수가 없습니다. 우리는 신나게 즐기면서 해야 합니다

6. 유빈이가 한국가서 하고 싶은 일 인터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래요래 귀여울 수 있나요 ㅎㅎㅎㅎㅎ

​저라도 마시멜로 10개 사주고 싶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유빈이 마시멜로 매니매니 먹어 ​

 

7. 17세 제덕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쉽지 않은 환경속에서 일구어낸 성취

너무 멋집니다

앞으로 긴 시간동안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어후....서울 지역 아파트 특별공급 대상자 꼭 되어서 아파트 2채 얻고 3채 얻기를

코리아 파이팅!!!!!!!!!!!!!!!!

8. 오늘 우리의 국장 파이팅!!!!!!!!!!!!!!!!!!!

오늘 우리의 미장 파이팅!!!!!!!!!!!!!!!!!!!!

우리의 재테크 파이팅 입니다!!!!!!!!!!!!!!!!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