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세번째 월급, 애드포스트 입금입니다 ^^

by 램어 2021. 5. 25.
반응형

1. 여러 목표들 중 하나는 한달 7번의 용돈을 받는 것입니다.

그냥 월급을 주급으로 주면 더 기뻐질거 같아요 ㅋㅋㅋ번거로움에서 오는 비용이 많으니까 한달마다 주겄지만

자주 자주 기쁘고 싶어요.

2. 저의 3번째 월급은 애드 포스트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카드값 나가는 날에 들어오니까

25일의 기쁨과 슬픔이 동시다발적으로 이루어지네요

 

5월 애드포스트 정산 135,393원 입니다. 세금 대차게 떼어가네요.

세금 떼도 좋으니 더 쥬라 더 죠

 

 

3. 이번 달 부터 공식적인 부수입이 2개 더 추가 되었어요. 노동력이 투입되어야 하므로 자동수입은 아니지만

부수입을 빨리 자산으로 바꿔두어야 하니까 기회가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

4. 빨리 한달마다 20만원이 생기는 월급이 추가되면 좋게씁니다.

아직은 4달마다 6만원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합쳐도 24만원이라서 10배가 늘어야 하네요 아이쿠

게다가 at&t가 배당삭감 소식이 있어서 제 마음의 일부분도 삭둑 잘려버린 기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드 포스트도 쑥쑥 자라고, 애드센스도 쑥쑥 자라서 자주 자주 주라 줘

이번 달 부수입일지도 조만간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