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매일매일 챌린지, #오늘일기, 네이버 블로그 분들 필참입니다!!!

by 램어 2021. 4. 29.
반응형

1. 티스토리와 네이버 블로그 운영 병행하시는 분들 계싀죠?

필참 이벤트가 도롸왔습니다!

매일 일기 쓰면 네이버가 용돈을 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여 간단합니다! 글이나 사진을 매일 올리기만 하면 됨!!!

네이버 챌린지, 오늘 일기

2. 매우 이지! 퀵! 이벤트 풍성해서 친구들에게 계속 알려주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하는 법은 간단해요! 중요한 것은 매일 매일 올리시는 것!!!!

1) 매일 1줄도, 사진 하나도 괜찮아요.

시간을 정해서 해당 시간에 딱 맞춰 쓰시는 것 강추 입니다.

2) 태그 꼭꼭!!! 잊지 마세요~

#블챌, #매일일기

3) 참여 완료 입니다 ㅋㅋㅋㅋㅋ

네이버 챌린지 매일일기

네이버 챌린지 매일일기

4. 네이버 공식 블로그 내용입니다.

매일일기 참여방법
매일일기 참여방법

 

매일앨기 참여헤택

3일 쓰면 천원! 10일 하면 오천원! 14일 다 채우면 다시 추가로 만원!

익어 웨안홰요....

5. 모든 이벤트 참여에는 유의사항을 꼼꼼히....

다 하고서 요건 누락 있어서 못받으면 눙물이 많이 나요....

​1) 네이버페이 약관 동의! 2) 태그 꼭꼭!!!!!!!

매일일기 참여 유의사항

​6. 2021년 온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5월 이벤트가 시작되네요

흐트러진 마음도 다잡고 이벤트 참여로 혜택도 누려요 ㅎㅎㅎㅎ

7. 애드 센스 비용도 많이 받으시고, 네이버 애드포스트 혜택도 많이 누리세요!

우리 모두 부수입으로 부쟈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