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네이버 챌린지, 블챌 오늘일기 조기 종료

by 램어 2021. 5. 4.
반응형

1. 네이버 블로그 챌린지, 블챌의 오늘일기가 3일로 종료됩니다.

 

작심삼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 표본이 되어버렸네요

 

2. 네이버 팀에서도 막을 수 없을만큼 엄청난 부정이 있었나봅니다;;;

아쉽다...선량한 블로거들 큰맘 먹었는뎅...ㅋㅋㅋㅋㅋㅋ

이웃분들 자주 뵈서 좋았는데 아쉽네요 ㅠㅠㅠ

 

3.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m.blog.naver.com/blogpeople/222336471988

 

네이버 블로그팀 공식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팀입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으로 서로이웃이 가득 찼습니다. 이웃으로 추가해주세요.

blog.naver.com

 

4. 더 효율적이고 이지한 재테크 꿀팁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성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