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21.2.8]넥스턴이 용돈 줍니다 힣히 감사합니다.

by 램어 2021. 2. 8.
반응형

1. 제 티스토리가 죽어가는 군요.....심폐소생술 해야 하는데

올해는 본업에 집중해야 할 것 같아서....제 소듕한 티스토리에 매일 시간을 쏟긴 어려울듯 땨흑

2. 단타 일지 매일 50만우너 올리고 싶었는데

못벌거나, 마이너스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는 20만원 근처로 익절한 경우만 올리려구요

그나마도 일 바빠지면 다 배당주랑 성장주에 묻어놓을 예정입니다.

2021년은 본업 성장의 해!

 

2. 넥스턴이 오늘 날았습니다. 제 기분도 날았어요 크하하하하하

제가 우리집 표면적으로는 우리집 가장을 하기로 해서

실질적 가장인 남편에게 가장의 위엄을 보여주었스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절은 언제나 옳다-

넥스턴 일부 익절

3. 혜인, 브이티지엠피, 유니온, 파워로직스 익절 기대주인데 

저만 애타고 애닳나봐요. 얘네는 시큰둥 하네요

파워 밀당....이제 고만하고 올라가주겠어...? 유니온 ㅎㅎ...희토류, 시멘트 제발 가즈아

4. 여러분 설 전에 국내 주식 다 익절하시고, 미국 주식 저평가 종목에 탑승하세요

모두모두 여유로운 설 명절 되셔요~~^^(아 이러니까 설 전에 20만원 익절 다시 없을거 같아 ㅋㅋㅋ슬픈 예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