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스타벅스 배당금 입금! 미장이 폭락하지만 배당은 꾸준하다

by 램어 2021. 3. 8.
반응형

1. 3.8일 기준 스벅 배당금이 입금되었습니다

지난 설날에 친구에게 받은 스타벅스 스탁콘 1+1로 선물받은 스타벅스에서

배당금이 들어왔어요! 근무하다가 넘나 덩실덩실 신났습니다

2. 저는 세금도 안냈어요!

왜냐면 넘나 쪼그맣고 소듕한 배당금이었기 때문이죠 ㅎㅎㅎ

스타벅스 배당금 0.03달러 받아보셨나요? 저는 받아보았어요

스타벅스 배당금 입금

3. 요즘 미장이 이야 바닥이 없네요

1층인줄 알고 용기내어 진입했는데 지하가 -70층까지 있어요

끝이 없이 내려가네요 ㅠㅠ

어디선가 

존버도 정도껏 해야 한다고, 닷컴버블 15년이었는데 견딜 수 있겠냐는 글을 봤는데

그 이후로 15년만 머리속에 둥둥 떠다녀요

근데 손절 시기를 놓쳐서 망연자실 구명만 하는 중입니다

내계좌 아니었으면...

얼른 이럴 때 모아야 하는데 줍줍할 돈이 없음 헿

얼른 배당금이 퐝퐝 쌓여서 주으면 좋겠습니다.

웃음이 안나....

4. 한국은 배당금의 순간이 너무 짧아요 ㅠㅠ 일년이 365일인데 1만 주니까 ㅠㅠ

한달에 한 번 받는 월급도 기다리기 힘든데 이건 뭐 ㅠㅠㅠ

미국주식은 구매한지 한달 안되도 배당금 주고

종목이 여러개니까 ㅋㅋㅋㅋㅋ​한달 내에서도 다양한 종목들이 띠링띠링 솜털처럼 가볍게 들어와주는데

요재미가 또 쏠쏠 하네요

진즉할걸....미국주식 비싸다고 할 때가 진입최적기였어ㅠㅠ진즉해서 복리누릴걸 이런....

4. 배당주가 짱이다

이 폭락장에서도 버틴다...안내려간다...테쓸라 그만 내려가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