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동대문 현대시티 아웃렛 쇼핑 200%즐기기 힇헿

by 램어 2021. 1. 23.
반응형

1. 오늘 날잡고 데이트 겸 동대문 현대시티 아웃렛에 쇼핑을 왔습니다🥳

2. 지하 일층부터 훑으며 매의 눈으로 윈도 쇼핑 하다가 발견한 동대문 현대시티 아웃렛 이벤트!!!!!!

카카오톡 친구 등록하면

1) 아메리카노 1잔 무료

2) 핫팩 증정

3) 주차 3시간 무료’ 입니다

동대문 현대시티 아웃렛 이벤트

동대문 현대시티 아웃렛 카카오톡 이벤트

3. 동대문 현대시티 아웃렛에서 이벤트 참여 방법 초 간단해요.

콧바람 쐬실 예정이신 분들 동대문 현대시티 아웃렛 고려해보세요

4. 동대문 현대시티 아웃렛 친구추가 이벤트 방법

1) 카카오톡에서 ‘동대문 현대시티 아웃렛’ 친구추가

2) 1층으로 이동하여 통합서비스 데스크로 이동

3) 인포 직원에게 보여쥬시면

(1) 아메리카노 교환권(지류 상품권)입니다.

(2) 핫팩

(3) 차량 주차권 등록 바로 가능해요

동대문 현대시티 아웃렛 이벤트

5. 아메리카노는 지하2층, 기야마, 근대골목단팥빵, 삼송빵집 3곳 중 한곳에서 교환 가능합니다.

우리는 의자가 폭신해 보이고 예쁜 근대골목단팥빵 집을 픽했습니다 ㅎㅎㅎㅎ

세 곳의 빵집 모두 테이블과 의자가 있습니다 ^^

좋아하시는 빵 종류에 맞게 아메리카노 마시면 될거 같아요

6. 아메리카노 2잔을 무료로 마시고 녹차생크림 단팥빵을 하나 구매했어요

이 외에도 빵 종류 엄청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대문 현대시티 아웃렛 이벤트

 

7. 동대문 현대시티 아웃렛에서 쇼핑도 하고

아메리카노 받아서 빵이랑 먹으면서 와이파이로 이렇게 글도 쓰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동대문 현대시티 아웃렛 덕분에 행복하고 평온한 토요일 저녁이었습니다^^

 

9. 이벤트 기간은 1/22-1/28일 아마 주마다 달라질거 같아요^^

아마 다음주에도 비슷하게 하지 않을까 ㅋㅋㅋㅋ싶습니다.

비슷하게 현대백화점 친구 추가하면 한달마다 커피한잔, 주차권을 줍니다 ㅎㅎㅎ

*무료 커피는 언제나 옳다▼ 누르시면 무료커피 받는 법 포스팅과 연결됩니다(탐앤탐스, 맥도날드 아메리카노 무료로 받기)

얼죽아 모여! 탐앤탐스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준대! (tistory.com)

맥도날드 무료 커피 쿠폰 겟 하세요!!!!! (tistory.com)

10. 모두들 안락하고 쾌적한 동대문 현대시티 아웃렛에서 쇼핑 하시고

커피로 여유와 핫팩으로 여유도 겟 하시고, 여유롭게 주차 3시간도 받으셔요 ^^

동대문 현대시티 아웃렛 이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