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1.25]디피씨 너를 믿지 못한 죄....단타일지

by 램어 2021. 1. 25.
반응형

1. 오늘 하루 휴가였다고 신나게 이 주식 저 주식을 샀더니 헿헤

왕창 물렸다 헿헿 누가 나 지켜보나

어케 사면 빠지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다 상한가 가고, 익절하고, 손절치고 정리해야겠다 헿헿

2. 모두 부자되세요. 디피씨 너를 믿지 못한 나, 유죄

디피씨 100주 샀으면 땨흑

디피씨 단타 익절

 

3. 여러 종목들을 분산해서 사는 포트가 안전하긴 한데

이리 저리 신경써야해서, 이제 단타일지도 조만간 문 닫을거 같다

안전하고 편한 주식투자 하고 싶다.

4. 차트 공부하는 일, 종목 공부하는 일이 현업과 충돌하니 아무래도 현업부터 잡고 가야하겠는데

그러는 동안 코스피는 쑤욱 쑤욱 자라겠지

묻어두고 심어두고 3년 후쯤 열어보자 ㅋㅋㅋㅋㅋㅋ

코스피 날아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