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21.1.22]삼성전기, 이제 22만 전기라 불러주세요

by 램어 2021. 1. 22.
반응형

 

1. 정말 종목 선정이 중요함을 느끼는 하루 하루 입니다.

지지부진한 성적표가 이어지네요.

매수도 없고 매도도 없고 슬프기만 한데 오늘 설마하고 걸어둔 삼성전기가 수익을 내주었습니다.

그냥 호기롭게 5주 샀는데 급등해서, 이제 3개 남았습니다.

고민하고 산 애들은 해가 넘어가도록 물려있는데 ㅋㅋㅋㅋ삼성전기 100주 살걸 아흑

 

단타 수익

 

 

2. 진짜 차트 보는 눈이 없어서

lg전자 상한가 가는 날 손절치고

lg전자우 급등 전에 다 팔았어요.

이번 휴가기간 동안에 작정하고 공부좀 하려고 합니다.

 

3. 한달에 200만원의 수익을 내는,

단타와 가치투자를 혼재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무적의 주식투자가가 되겠습니다.

 

4. 이 와중에 환율 올라서 리얼티 인컴, at&t모으기에 차질을 빚고 있습니다.

그냥 생각없이 니오 하나 둘 묻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놓쳤지만, 니오는 잡아보려고요...

중국 넘 민폐지만, 주가로라도 한국인에게 도움이 되어줘....

 

5. 다음 주는 성투길만 걷길 바랍니다!

모두 매일 100만원 버세요!!!!!!!!!!!!!!!

나부터...!!!!!!!!

꽃길, 성투길만 걸으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