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엔씨소프트 익절, 오늘 하루 백만따리 감사합니다

by 램어 2021. 1. 4.
반응형

1. 새해 첫날 주식시장 열린날부터 엔씨소프트 고공상승!

백만원 먹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이만큼 먹고가면 감사히 먹고 갑니다.

엔씨소프트 익절

 

2. 엔씨소프트 몰빵 할걸...

삼성전자우 몰빵할걸...

내가 몰빵한 애들은 연초부터 흘러내리고

익절해서 팔고나간 LG전자, 삼성전자, 현대차 다 올라가고

삼성전자 산 사람만 살아남았다

 

내 KT&G, 영원무역홀딩스, 정상JLS는 내려갑니다 헿

3. 2021.1.04 단타! 102,9000원 아자!!!!!!!!!!!

4. 매일 매일 단타로 50만원 먹고 싶습니다!!!!

나의 월급독립프로젝트 !!!!!

2020/10/22 - [경제도서 읽기] - 나의월급독립프로젝트, 장성하여 떠나라 경제력이여

 

나의월급독립프로젝트, 장성하여 떠나라 경제력이여

공산당 선언을 할법한 단호하고 붉은 독립프로젝트이다. 내 경제력도 노동수입을 떠나 저렇게 독립하거라...! 1. 주식을 시작하며, 단타에 홀리지 말고 꾸준히 가치투자 하여라 라는 말을 백만

kygi17.tistory.com

엔씨소프트 익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