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윤석열주, 는 모르지만...모베이스 감사합니다

by 램어 2021. 1. 6.
반응형

1. 테마주는 잘 모릅니다만 추천받으면 잘 삽니다(팔랑팔랑)

동생 친구 홍(버)핏이가 추천해주신 주식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핏님 부자되소서]

몇 번 먹구 나왔는데 오늘도 또 가주네요.

2. 다음 번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대선 주자까지 되실전망이라 다시 들어갑니당

모베이스 단타

3. 모베이스를 믿지 못해 겨우 30만원어치 산 나, 유죄.

매일유업에 300만원을 6개월째 묶이지 말고, 여기다가 넣었으면

.............날아가는 기회비용에, 뒤돌아 보지 말자.

​날아가는 새는 뒤를 돌아 보지 않는다. 난 인간이니까 돌아본다.

4. 브이티지엠피 계속 모아가고 있습니다. 조만간 슈팅 나오리라 기도해봅니다.

브멘....

5. 오늘 현대차 쪼금 들어갔는데, 앞으로 쭉 모아볼 생각입니다.

대한민국 코스피 날아라 !!!!! 코스피 3000 찍고 4000 찍어라!!!

나는 현금 비중 높이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터 린치 명언

아야..아야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