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낙원, 언제쯤 오는지 계산기 두들겨보자

by 램어 2020. 12. 9.
반응형

1. 막연하게 '경제적 자유!'만 외치지 말고 과연

내 삶에 언제쯤 낙원이 올랑가 계산해보자

 

2. 함께 파이어족을 꿈꾸며, 얼른 경제적 자유 이루고 싶다 노래부르는 친구가 보내줌 ㅋㅋㅋㅋ

keep-ones.me/#/paradise-calculator

 

재테크 내공공

재테크 공부한 내용을 모두와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keep-ones.me

 

3. 낙원 계산기인데, 정교하거나 예쁘진 않고

대략적으로 어느 정도 금액이 있으면 내 삶에 낙원이 오는지 계산이 가능하다

 

4. 다 대략적인 수치를 때려넣은거고, 아직 부부만 사는 상태라 지출이 매우 적어서

은퇴 전 자산을 계산하는게 많이 무의미함 ㅋㅋㅋㅋㅋㅋ

무튼 우리 부부만 알콩달콩 살아간다 칠 때 은퇴 후

낙원 확보까지 약 30억 필요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약 15년 뒤에 은퇴한다고 하면 15년간 매년 2억을 벌어야 함^^

 

5. ....................................아자아자. 단타 매일 15만원 벌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