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일상경제관찰

피곤이 풀리지 않는다면 00를 바꿔야 함!

by 램어 2023. 6. 19.
반응형

🌟피곤아 비켜라!

자도자도 천근만근~

커피를 몸에 쏟아넣어도

피곤히 사라지지 않을 떄가 있습니다

 

그럴 때 한 번 생각해볼게

요 근래 나의 식습관입니다~

 

🌟잠도 규칙대로 자고,

특별한 건강상 이상이 없는데

자꾸 깔아지고 기운이 안난다면

내가 먹는 음식을 생각해봅시다!

🌟하루의 피곤이 사라지지 않는다면

내 몸이 무엇으로 만들어지는지 한 번 봅시다

우린 코카콜라 사장님이 아니니까

혈액의 80%가 카페인일 필요가 없....

1. 커피:

커피의 카페인이 다 사라지는데 12시간 정도가 걸린다 해요

오후에 마신 커피는 중추신경의 각성상태를 유지하게 하여

깊은 잠을 자기 어렵게 만듭니다→자도 깨운하지 않음

→낮에 커피 마심→밤에 숙면 못함→피로누적 악순환의 사이클을 탑니다

 

2. 술:

하루 한잔의 술을 꾸준히 마시는 것도 간에게 무리가 된다 합니다

간 때문이야~~~~ 

 

3. 가공식품:

가공식품에 들어있는 당은

당을 순식간에 오르게 만들어서 그 순간에는 힘이 나지만

다시 장기에 무리가 가서 피곤해집니다 ㅠㅠ

 

4. 물:

우리 몸의 대다수는 물로 이루어졌죠.

물로 혈액순환 및 노폐물 배출을 돕기위해 규칙적으로

맑은 물을 먹을 필요가 있습니다.

 

5. 탄수화물:

탄수화물도 건강한 탄수와 떡, 빵 처럼 정제 탄수화물이 있는데요

물론 다 맛있지만 ㅠㅠ

정제 탄수화물 역시 가공식품처럼 급격한 당 상승을 일으킨다 합니다

맛있는건 왜 다 구래 ㅠㅠㅠ

 

 

 

 

 

 

🌟아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은

많이 먹을 수가 없어요 ㅠㅠ

이 정도면 인체 설계 오류 아닙니까!!!!!!!

 

맛있는 걸 많이 먹으면 몸에 안좋아

(떡볶이 사랑합니다, 아인슈페너 사랑합니다, 타코야끼 사랑합니다)

아 피곤한데요

빵 먹고 싶어요....탄수화물 중독이 된건지

아가가 먹고 싶어하는지 모르겠으니

우선 먹어보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