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옆 사람을 바꾸고, 3간을 바꿔야 한다

by 램어 2023. 4. 14.
반응형

🌟내가 일주일간 뱉은 말이 나의 수준

내가 일주일간 봐온 문자/영상이 나의 관점

내 옆에서 나와 대화를 나누는 7일의 수준의 평균이 결국 내 수준이다

내 가능성을 지지해주고, 스스로 잘 사는 사람들이 옆에 있으면

그 기운 받아서 나도 그냥 잘 하게 된다

 

https://kygi17.tistory.com/470

 

상위 10%에 들어가는 누구나 할 수 있는 방법

1. 비오는 퇴근길, 몸도 맘도 무거울 때 블로그가 내 뜻대로 크지 않고, 내 계좌가 내 맘도 모르고 주르륵 흐를 때 힘들고 버겁고 딱 그만하고 싶을 때... 읽어보는 글귀입니다. 출처 아시는 분 답

kygi17.tistory.com

https://kygi17.tistory.com/458

 

하버드가 밝힌, 부자 친구가 있으면 좋은 리유!

1. 가난, 어릴적 경제적 어려움, 내선택 아님. 태어나보니 어려운 것, 내 통제권 밖의 것임! 그러나, 여유로운 친구들과 많이 어울린다면 내 잔고가 바뀔 확률이 높아즨드아!!!!!!!!!!! 2. 맹모 삼천

kygi17.tistory.com

 

 

 

 

 

🌟내 주변에 나의 가능성을 지지해주는 사람이 없다?

그렇다면 서로 으쌰으쌰하고

성공길을 가는 단톡방에 들어갑니다

하루를 열심히 살아가는 보통(그러나 밀도가 남다른)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다보면

최소한의 기준이 달라집니다

아, 이렇게도 살 수 있구나

아 이런 방법으로 성공할 수 있구나

 

 

제 주변은 200% 회사원입니다

휴직 후 새로운 도전을 하려고 해도

주변에 암도 없어요

아-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 저는 블로그와 단톡방에서 지식 얻으면서 성장중입니다

더디지만, 꾸준하게 성장해보겠습니다 ㅠㅠ

얼른 3간을 모두 바꾸고(인간, 공간, 시간)

현금 흐름 만들어서 자유로운 삶을 가보꼐여!!!!!!!!!

매일 크리스마스 이브처럼 기대되기를-

 

 

🌟내 옆에 힘 주는 사람을 주어야 하는 이유.jpg

 

 

 

 

🌟램어 블로그 오시는 분덜이

긍정 에너지 받고!

할 수 있다! 램어 쟤도 해내는데!!!!

하실 수 있둬록

혁혁한 성공! 더 많은 경험과 인사이트 

나눌 수 있도록 공부도 빡시게! 성공도 힘차게!!! 해보겠씁니다

 

우리 모두 오늘 익절길만 되셔요!!!

 

오늘도 나와의 싸움에서 내가 이겨

...져도 내가 이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