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선 애드센스, 후 애드핏 입미댜 ㅜㅠ!!

by 램어 2020. 11. 15.
반응형

1. 티스토리로 글도 쓰고 용돈도 받으실 분들


선 애드센스, 후 애드핏 승인입니다🤩



왜냐면, 저처럼 애드센스 승인을 기다리지 못해

애드핏을 먼저 승인 받으신 경우~

애드센스가 안돼요 ㅠㅠㅠ

과잉광고(?) 로 잡히는 것 같아요


2. 벌써 두 번째 거절 흐업 ㅠㅠㅠ

3. 애드센스가 아마 더 수익률은 높을거 같아요

애드센스 승인이 더 까다롭기에 ㅜㅜ

애드센스 받으시고, 조건 충족 하셔서 애드핏 받으세요


애드핏

4. 투데이 30-150 사이 ㅎㅎㅎ

하루 9원이에요 ㅎㅎㅎㅎ 흐규

그나마도 0원이었지만 9원으로 늘었어요 ㅎㅎㅎㅎ

애드핏은 카톡으로 연계되어 이렇게 편리하게 이용가능 합니다!!


5. 여러분 잊지 마세요!

선 애드센스, 후 애드핏 입니다!!

모두 부수입 파이프 라인 든든하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