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재오픈]신한쏠, 컵반환 가입하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겟 하셔요!

by 램어 2022. 5. 16.
반응형

1. 신한이 요즘 이악물고 이벤트를 하네요 ㅋㅋㅋㅋ

신한 play 출석 이벤트도 필참입니다.

제발 꼭 모두 참여해주세요

또링또링님 연풍연가님 모두모두!!!!

(아래의 이벤트는 계속 진행중입니다!!! 도오전!!!)

https://blog.naver.com/zxtyui/222729556725

신한 pLay출석체크 이벤트! 누적 출석으로 포인트+골드바 경품 노리기!

자동수입으로 1000만원 벌 예정인 램어 입니다! 2. 귀찮아서 앱테크 안하는 남편이가 추천해준 신한 pLay ...

blog.naver.com

신한이 필수참여 이벤트들을 줄줄이 내놓습니다

이번 컵반환 이벤트도 쉽게 참여하시고 간단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 업어가셔요

2. 신한 sol의 컵반환 출시 기념 이벤트 입니다!

컵반환 가입하시고, 커피 받으시고, 친구 추천하셔서 배스킨 싱글 레귤러도 받아가셔요!

신한 sol 에서 스벅 아메리카노 주는 컵반환 출시 기념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기간: 2022.05.16(월)-06.30(목)

선착순 10만명 이니까, 호로록 들어가셔요!

신한 sol 컵반환 가입 이벤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가입 방법은 간단합니다!

컵반환 회원가입을 하시면 스타벅스 1잔을 드립니다.

만일, sol에 처음 가입하시면서+컵반환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3잔입니다!

신한 sol 컵반환 가입 이벤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이런 회원가입 이벤트에 꼬리표처럼 따라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 추천 이벤트 입니다.

이웃분들,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당 링크로 가입 하신 후, 추천인을 넣어주시면 저에게 배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이 들어옵니다!

추천인링크: zskviur

https://sol.shinhan.com/sms.jsp?scrid=IN03010200002&EVNT_SEQ=5697&code=Q0EUL1N

신한 쏠(SOL)

sol.shinhan.com

신한 sol 컵반환 가입 이벤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추천 성공 횟수가 top100에 드시는 네임드 분께는 스페셜 경품도 드린다고 합니다!

이웃분들 중에 기깔나는 경품들 마구마구 타시기를 !!!!!!!!!!!!!!!!!

신한 sol 컵반환 가입 이벤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신한 sol의 컵반환 이벤트 참여 방법입니다

1) 컵반환 가입하기
2) 커피쿠폰 받기
3) 친구에게 링크+추천코드 전달하기
4) 배스킨 받아서 먹기

신한 sol 컵반환 가입 이벤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가입 즉시 쿠폰함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이 들어옵니다!

바로 당근으로 판매 ㄱ ㄱ 합니다!

현금화해서 가열차게 미국주식 줍줍해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줍줍이 내년의 스타벅스 한잔씩 사먹는 배당 파이프라인이 되리라!

추천인링크: zskviur

https://sol.shinhan.com/sms.jsp?scrid=IN03010200002&EVNT_SEQ=5697&code=Q0EUL1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