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백화점(h.point)Xgreen friends 이벤트(현대카드 발급, 응모들)

by 램어 2022. 3. 9.
반응형

1. 월배당으로 은퇴하고 싶은 1년 2배 블로그 입니다 ^^

오늘은 지난 번 현대백화점에서 무료 빵과 음료를 먹은 뒤, 처음으로 h.point 앱을 꼼꼼히 살펴보았는데요!

 

흥미로운 이벤트들이 많아서 공유드립니다!

그전에는 h,point 어플로는 출석과 만보기로 포인트만 모았거든요 ㅎㅎㅎㅎ

현대백화점은 마감할 때 식료품매장만 이용해봐서 저랑은 상관 없는 곳인줄 알았습니다 ㅠㅠ

 

2022.03.06 - [열정적, 자유로이, 낭만적으로] - 미아 현대백화점 200% 즐기기 (feat. H.point 어플, 현대백화점 카드)로 빵과 음료 무료로 먹자!

 

 

미아 현대백화점 200% 즐기기 (feat. H.point 어플, 현대백화점 카드)로 빵과 음료 무료로 먹자!

1. 현대백화점을 포인트로 즐기고 돌아왔습니다. 사진부터 나갈게요 꺄핳 첫번째 사진은 3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허니자몽티와 h포인트로 구매한 이태리식 도넛, 두번째 사진은 3월동안 3200원 크

kygi17.tistory.com

1. 먼저 현대백화점의 지구 사랑 이벤트 입니다.

h포인트 어플 이벤트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페트병 7개 모아서 현대백화점에 갖다주면 월1회 3000포인트를 줍니다!

현대백화점 포인트는 현금과 1:1로 교환이 됩니다. 즉, 3000원을 주는 것입니다! 핵개꿀!

현대백화점 이벤트
현대백화점 이벤트 
현대 백화점 리사이클 캠페인 이벤트

 

우리 부부는 탄산수를 안떨어지게 박스채 사다 먹습니다 ㅋㅋㅋㅋ

일주일이면 탄산수 패트병이 8-9개 나와용 ㅋㅋㅋㅋ

한 주는 제가 투명 페트병 7개 모아서 현대백화점에 페트병 갖다 내고 3000 포인트 받으려구용

다음 주는 남편이가 투명 페트병 7개 모아서 현대백화점에 페트병 갖다내고 3000 포인트 받으려구용

 

이제는 친환경을 넘어서 필환경이라고 하죠~

대기업들이 먼저 무라벨 제품들을 출시하고, 연예인들의 선한 영향력으로 비건이 일상화되는 이런 분위기 

매우 좋습니다!

매일 조금 더 나은 계좌를 갖기 위해 노력하듯, 재활용을 하면서 포인트도 받으니 너무 좋아용 ㅎㅎㅎㅎ

 

2. 현대 백화점 카드 발급 이벤트입니다~

저는 링크를 남편에게 주어서 남편이 현대백화점 카드를 발급하고

신규 가입 고객은 현대백화점 1만원 상품권, 

현대백화점 카드의 추천 링크를 보낸  기존 회원인 저에게 현대백화점 2만원권을 받게 되었습니다

 

현대 백화점, 쏙쏙 빼먹어 보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현대백화점 카드 발급 이벤트

 

현대백화점 카드 발급 이벤트

 

3. 이 외에도 h.point에는 다양한 응모가 있네요

저는 신발, 스토브 등 다양한 제품의 응모가 가능합니다! 도오전!

이지부스터와 미니멀웍스, 부엌 소형 가전제품들을 응모했습니다

h.point어플 이벤트

 

4. 만보기로 시작한 앱테크가 이렇게 소소한 즐거움을 주네요!

혹시 아직 워키, 캐시워크, h.point가입 안하신 분 없으시죠?

매일 약 500원, 일주일 3500원의 혜택을 누리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재테크 입니다!

모두 카페의 플렉스는 앱테크로 해결하세요 ~~~!

2022.01.05 - [소풋소풋/부수입삼천만땡겨죠] - 짠테크]만보기 어플, 실 수익 공개합니다.(자동걷기 기계 열일합니다)

 

짠테크]만보기 어플, 실 수익 공개합니다.(자동걷기 기계 열일합니다)

1. 11월달쯤, 자동걷기 기계를 구입하여 매일 만보기 어플로 짠테크를 하고 있습니다. 오래걸리는 어플들은 시작도 안했고 ㅋㅋㅋㅋ퀴즈 빼면 다 출첵하는데 5분 내외입니다. 하루 5분 투자로 소

kygi1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