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아 현대백화점 200% 즐기기 (feat. H.point 어플, 현대백화점 카드)로 빵과 음료 무료로 먹자!

by 램어 2022. 3. 6.
반응형

1. 현대백화점을 포인트로 즐기고 돌아왔습니다.

사진부터 나갈게요 꺄핳

첫번째 사진은 3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허니자몽티와 h포인트로 구매한 이태리식 도넛,

두번째 사진은 3월동안 3200원 크로와상을 700포인트로 구매한 베즐리의 크루와상입니다!

 

2. 안녕하세요!

생활비 절약해서 미국주식 사고, 미국주식 배당주로 월급받는 1년 2배 블로그 입니다 ^^

오랜만에 맑은 날씨에 기분이 좋아 남편과 산책하다가 윈도쇼핑하려고 현대백화점 갔다가

빵, 음료수를 득템하고 신나게 귀가했습니다.

 

3. 미아 현대백화점 200%즐기기 입니다.

주차 이용권도 있고,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겠지만

우리는 쿠폰과 포인트를 이용하여 식음료로 현대백화점 200%즐기기 입니다 ^^

H.point 어플입니다

쿠폰페이지에 가시면 3월 한달동안 사용할 수 있는 쿠폰들이 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남편과 저의 쿠폰 갯수가 다르더군요 ㅠㅠ

아마도 저는 현대백화점 카드를 발급받았고,

남편은 아직 현대카드를 받급받지 않아서 쿠폰 갯수에 차이가 있나봐요!

이번에 현대백화점 카드를 발급받고 저는 10일에 스타벅스 라떼 2잔을 받습니다^^

남편은 저를 추천하며 가입하여 이제 제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이 생길 예정입니다!

H.point로 현대백화점 즐기기

-h.point로 접속-쿠폰 클릭-내가 있는 백화점의 커피쿠폰/허브자몽블랙티 다운로드 받기

 

에이치포인트에서 쿠폰 사용하기

-저랑 남편이랑 둘다 h 포인트가 있어서 

베즐리 크로와상을 700포인트에 겟하려고 했는데

저는 미아점 cafe H 무료음료 쿠폰1개, 베즐리 크로와상 할인권, 미아점 cafe H 허브자몽블랙티가 있었습니다만,

남편이는  미아점 cafe H 허브자몽블랙티만 있었어요 ㅠㅠ

남편이도 부랴부랴 현대백화점 카드 발급받는 중 입니다 ㅎㅎㅎㅎㅎ

h,point 3월 쿠폰-베즐리 크로와상 할인권, cafe H무료음료 쿠폰, 허니자몽블랙티
미아 현대백화점 3월 음료 허니자몽블랙티

현대백화점 카페 H 를 10층에 둔 것은, 올라가면서 다른 곳도 쇼핑하라는 것이었겠다만

미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에스컬레이터 타고 쭉 올라감...

미아현대백화점 cafe H

4. 미아 현대백화점 크고 넓고 좋더군요!

cafe H는 10층 안쪽에 있습니다! 

우리 부부가 갔을 때 이미 줄이 있었구요, 앞에 분들은 건강 차를 드셨고

우리 부부는 허브자몽블랙티를 마셨어요~ 매우 빨랐고 매우 달달허니 맛있었습니다.

지하에서 h포인트로 구매한 베이즐의 이탈리아 도넛과 베즐리 할인쿠폰으로 700h 포인트로 구매한 크로와상까지!

산책하러 갔다가 음료와 빵을 득템해서 매우 신났습니다~~

다음 주 산책 때는 cafe H에서 커피 마시면서 9층에서 전망 바라보며 남편이 쿠폰으로 크루와상을 먹어보려 합니다 

 

5. 우리 부부는 아직 백화점을 잘 이용하지 않아서, h.point를 저만 만보기 어플로 사용중이었는습니다.

h 포인트로 현대백화점에서 플렉스 하게 될 줄은 전혀 몰랐습니다!

2022.01.05 - [소풋소풋/부수입삼천만땡겨죠] - 짠테크]만보기 어플, 실 수익 공개합니다.(자동걷기 기계 열일합니다)

 

짠테크]만보기 어플, 실 수익 공개합니다.(자동걷기 기계 열일합니다)

1. 11월달쯤, 자동걷기 기계를 구입하여 매일 만보기 어플로 짠테크를 하고 있습니다. 오래걸리는 어플들은 시작도 안했고 ㅋㅋㅋㅋ퀴즈 빼면 다 출첵하는데 5분 내외입니다. 하루 5분 투자로 소

kygi17.tistory.com

오늘부터 남편이도 h.point 만보기 영입하였습니다 ㅎㅎㅎㅎㅎ

10일이면 500point모으고, 또 여러 이벤트 참여하면 금방 금방 h포인트가 쌓이더군요

만보기로 현대백화점 빵플렉스 하려구용 힣힣

모두 어플, 카드 혜택 뿌리깊이 누리시고, 절약하신 돈으로 미주 사서 배당마니마니 받으세요!

해피 주말 되셔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