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아싸라비야!!!!!!!!!! 애드포스트 승인 및 애드센스 주소 입력 완료!!!!!

by 램어 2021. 2. 5.
반응형

1. 드디어 !!!! 아기다리 고기다리 !!!! 애드포스트와 애드 센스 핀번호 인증 완료!!!!

1) 애드 포스트가 등록되었고 2)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으로 드디어 광고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오늘 오전에 애드 포스트 승인 소식과 함께 드디어 광고가 개제 되었습니다

가족들의 축하속에 ㅋㅋㅋㅋ애드포스트 인증입니다 ㅎㅎㅎㅎ

애드포스트 승인

 

 

3. 어제 저녁에는 남편이 팔랑팔랑 들고온 pin번호 종이입니다.

아내가 블로그 하지만, 그건 그거고, 안에 내용물이 너무 궁금했던 제 남편

​우편물에 양쪽 모서리 부분을 먼저 제거해 주십시오 라고 한글로 써있는데.

굳이 손락으로 뜯어내서 너덜너덜 끄앙 ㅠㅠㅠ

애드센스 pin 번호

 

애드센스 우편물 오면 가장자리 사악 사악 잘라서 뜯는 거 동영상으로 올리고 싶었는데 ㅠㅠㅠㅠㅠ

'아내가 블로그 하는데 이게 뭐냐고!' 하니까 '미아내....'하면서

고개 숙이고 밥 먹길래 내가 더 미안해지네...1층 우편물도 귀찮아서 못 가져와놓고 남편에게 화내다니....

 

​4. 애드 포스트랑, 애드 센스 수익으로 네이버랑 구글 주식 사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

원대한 포부와 함께, 계속 양질의 컨텐츠 개발해 보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애드센스 수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