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인간은 실수를 반복하고...무효 트래픽으로 애드센스 한달 정지again...하 ㅜㅜ......

by 램어 2021. 1. 24.
반응형

1. 이전에 무효 트래픽이 떴을 때는 아 왜이러지 ㅠㅠ 하고 무기력하게 재개되기만을 기다렸다.

하지만 신나게 쌓이던 애드센스가 또다시 중단되자

무기력+궁금중+약간의 두려움 ㅜㅜ이 느껴졌다.

대체 왜 ? 대체 왜 ? 대체 왜? 

 

애드센스 계정 일시중시

 

2. 그래서 이번에는 이유를 찾아보고, 사전에 애드센스 무효 트래픽을 방지하고자 글을 읽어보았다.

애드센스 무효 원인 찾기
애드센스 무효 원인 찾기

3.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겠지만, 지금으로썬

친구들에게 애드포스트 눌러달라고 부탁했던게 원인이 된거 같다

내 지인들이 내 부탁을 들어주고자 하는 선한 의도로 글은 읽지 않고 상단의 애드센스를 눌러서 무효 트래픽이 발생한 듯 하다

지난 번 무효 트래픽 발생 때 꼼꼼히 읽었어야 하는데...운이 나쁘다는 식으로만 생각했다.

두번은 실수지만, 세번은 실력이다 ㅠㅠ

 

4. 다시는 이런 일이 없어야 한다 엉엉

나흘동안 66불이 쌓였는데(와 이 기세로 한달이면 와....생활비 번다 ㅠㅠ),

다시 한달이나 애드포스트가 게재되지 않는다 너무 슬프다 ㅋㅋㅋㅋㅋㅋ

다시 한 번 기회가 주어지면

절대 무효 트래픽 없이 성실하게 글 쓰겠습니다 ㅠㅠ

한달에 500불 벌 수 있는 훌륭한 티스토리 제작자가 되겠습니다...한번만 더 기회를 주세요 엉엉

 

5. 여러분...저처럼 되지 마시고, 저보다 더 많이 버시고

블로그랑 티스토리로 훌륭한 부수입, 파이프라인 되세요. 진짜 무자본으로 이정도 아웃풋 내기가 진짜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