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야놀자에서 밀크코인 받고, 쇼핑 ㄱ ㄱ (feat.3만원 야놀자 코인 지원)

by 램어 2020. 12. 31.
반응형

1. 야놀자에서 쇼핑 지원금(밀크 코인)으로 3만원을 지원해준대요!!!!!!

​숙소 예약하셔서 연말-연초 싄나게 즐기시고, 야놀자 코인(밀크 코인)으로 쇼핑도 고고 하셔요!

3만원 받고 저는 투썸 케이크 사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올해 야놀자 이용하지 않으신 분 계신가요?(부럽습니다)

야놀자 쇼핑 지원금

 

야놀자 쇼핑지원금 받는 방법

 

300x250

3. 가입만 하면 주는 건 아님! 조건 잘 채우셔서 꼭 밀크 코인 받으세욥

연말 혹은 연초에 호캉스 가실 분들 여행 예정이신 분들에게 꿀팁!

야놀자 이벤트 상세 정보

 

1) 11.17까지 사용이력이 없는 분들 중!! 야놀자 가입

2) 가입시 밀크 app연동-수신동의 꼭 체크+숙소 예약

3)12.1(화)-1.31(일) 기간내 이용을 완료 하면!

4) 야놀자 코인을 3일 이내에 준다고 해요!

5) 코인으로 구매구매!!!

야놀자 코인(야놀자 포인트, 밀크코인) 이용

혜택은 요런 애들! 나는 투썸 케이크가 넘나 탐난다.....

야놀자 쇼핑 지원금 ㄱ ㄱ

 

4. 아쉽게도 저는 올해 했습니다.....숙박 지원금 받아서 놀라갔다 왔디요...ㅜㅜ

5. 요고 뿐만 아니라 또 야놀자 사이트 내에서 1만 코인의 이벤트를 하는데 이제 봄 ㅠㅠ

오늘까지에요 !!!!!!!!!!! 1만 코인 다들 겟 하소서!!!!!!!!!!

야놀자 1만 포인트 이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