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애드센스, 욕심이 부른 화

by 램어 2020. 12. 28.
반응형

1.영화를 보면 자신의 그릇이 넘거나,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욕망을 꿈꾸는 이들은

결국 파멸로 스스로를 끌고 간다.

 

2. 아아, 애드 센스 승인되고 넘넘 신났던 나.

결국 처버적인 욕망 컨트롤 실패를 해버리고 만다.

 

3. 애드센스 보고서를 읽으며, 작게 소풋소풋 늘어나는 달러를 보면서 흐뭇해 있었는데

내 티스토리에 들어가니, 마치 오류처럼 애드 센스가 뜨지 않는 것이다.

[애드 센스 오류났나 싶었음]

그래서 급하게 애드센스 홈페이지 가서 오류 확인해보니...

애드 센스 이미지 안뜨는 경우

바로 내 욕심이 화를 부른 것이다 하하하...

클릭수를 늘리고 싶어서 내가 내것을 눌러봤는데, 그게 무표 트래픽이라 광고수가 제한 된 것.

아무리 내 애드 센스가 많이 클릭 되고 싶다고, 내 것을내가 누르니 구글이 '뭐해 너...' 하고 광고 제한ㅜㅜ

 

4. 12/19 이후로 광고 제한 중인데, 이는 길면 30일이나 걸린다고 하니

이제 막 아장 아장 걷기 시작한 내 티스토리로서는 엄청난 난관에 부딪혀버린 것 유유유

[애드 센스 오류 중 하나겠죠...?] 스스로 초래한 결과

애드 센스 광고 수 제한

 

5. 여러분, 저와 같은 실수를 하지 마소서....애드센스=타인이 눌러주는 것.

궁금해도...눌러보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과 함께 제한당한 애드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한 풀리고, 다시 한 달 뒤에 성과 보고 하겠습니다

내 애드센스 다시 돌아와줘. 잘해줄게

달콤한 열매로 돌아와줘라 애드센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