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애드센스]애드고시 리얼 합격 ㅠㅠ

by 램어 2020. 12. 14.
반응형

1. 쉽게 되시는 분들은 쉽게 된다는데,

나는 한 번 승인 받을 때마다 5일-3주 걸림 ㅋㅋㅋㅋ

2번 반려 당하였기에, 3차시까지 정말 오랜 시간이 걸렸다.

그러나!!!!!!!!!!!드뎌!!!!!!!!!!!!!!승인을 받!!!!!!!!!았!!!!!!!!!!!!!!다!!!!!!!!!!!!!!!!!

 

애드센스 승인

2. 회사에서 메일 보자마자, 내적 환호. 어머머머멈!!!!!!!!

퇴근 후 밀린 집안일 소ㅑ아아악 하고 기쁨의 춤사위와 함께 애드센스 달아보려 합니다

캬캬캬캬캬캬 넘나 기쁨

애드센스 승인

넘모 뵙고 싶었다고요....저 환한 미소....

 

3. 20.12.14 기준. 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혼을 담아 업로드 하겠습니다.

애드센스 

매일 매일 1만원씩 되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300x250

 

4. 애드센스 하시는 분들, 구글 모두 대박나랏

 

5. 구글 주식을 사볼까나...찐성 주주가 될 수 있을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