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드디어 폭등장 오나요!

by 램어 2023. 4. 13.
반응형

🌟며칠 전부터 상승장이 빨갛게 돌아오고 있어요!

요즘은 매일 매일 익절하고 있는데요!

워낙 조막손이라 수량이 많지 않아서 수익이 많진 않아요 ㅠㅠ

하지만, 매일 익절하면서 순환이 되니까

꺄우 속시원 너무 좋아요!!!!!

 

 

 

🌟나흘간의 익절 입니다 ^^

원하는 수익률이 되기까지 지금 두근거리면서 대기중이에요!

물린 애들이 아주 지대로 콱 물려서 ㅋㅋㅋㅋㅋ

익절하면 돈 빼서 남편이 주려고 했는데...

빼...려면 올해 안에 되려나 모르겠어엽...

 

 

 

 

🌟 금 HLB, HLB제약, 팬엔터테인먼트, 비피도, 코오롱플라스틱, 후성 등은

원하는 수익률 오기까지 대기중이에요

 

-수익률만 봤을 때는 엄청 듀근 듀근해욥

이렇게 보면 고수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투자금이 적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쉽지만...

이렇게 쪼금씩 키워서 seed도 키워볼게요

 

🌟 왕처버 램어도 수익을 낸다면... 이것은 정말 상승장이 맞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