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수입, 앱테크

어제와 다른 삶을 꿈꾸니까

by 램어 2022. 9. 27.
반응형

1. 어제와 똑같이 살면서 다른 미래를 기대하는 것은 정신병 초기 증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하 아인슈타인 형님 뼈 씨게 때리십니다...

오늘보다 더 안정적이고, 내일은 좀 더 여력있는 삶을 꿈꾸는 램어는 

현재 무인카페를 여러 방면으로 알아보고 있습니다.

 

우리가 지향하는 방향은

1) 맞벌이 두 사람이 퇴근후+주말 갈아넣는 노동력 투입이 감당할 만한 수준이고

2) 차후 시스템화가 가능하며

3) 최소한의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함

이라는 3가지 요건을 중점에 두고 있습니다. 

 

첫 창업+직장을 병행하는 만큼 월급을 상회하는 수준의 부를 거머쥐겠다, 라는 큰 포부는 아니고

이후에 진행될 창업에 대한 경험을 쌓고 유튜브와 책, 강의로 채울 수 없는 운영의 묘를 체득하기 위함입니다.

 

 

 

 

 

 

3. 지금 이 시국에 하는게 옳은가- 라는 질문이 가장 큰 산입니다.

스스로 납득할 만한 계기와 명분을 만들어야 하고

그에 걸맞은 자산을 융통해야겠죠

 

우선은 블로그와 유튜브, 책을 읽으며 감을 찾고 있습니다.

전혀 도전해보지 않은 분야라 더닝크루거 효과로 희희낙락 희망회로중인데

실제로 부딪혀봐야 알겠죠.

최대한 준비해서 결단을 내려보겠습니다.

 

회사란....ㅋㅋㅋㅋㅋ

 

 

 

 

4. 장이 장난이 아니네요

회사 생활을 더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유일한 원화채굴장소입니다 ㅋㅋㅋㅋㅋ

곧 qyld 배당이 오겠지만 우선 버텨야죠

오늘이 입금예정일인데 연락이 없네요

치킨 시키고 기다릴 때보다 더 간절합니다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오늘도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어제보다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보겠습니다

우리 모두 파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