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2만원은 치킨, 65만원은 스테이크! 이젠 축의금도 차별화+독일은 다시 나무 쟁입니다

by 램어 2022. 7. 15.
반응형

1, 무엇이든 금액에 따라 현금화 되는 시대입니다.

처음 보고 ???? 읭??? 했는데 진짜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립치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

읽으면서 다시 현타가와요 ㅋㅋㅋㅋㅋㅋ

우선 축의금 산정 기준 폭이 너무 높아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메리칸 문화 이해 안되는 한쿡인1 아메리칸 문화라 하기엔, 기사 난거 보면 특정 부부겠디만서도요 ㅋㅋㅋㅋ

 

 

2.  축의금 액수에 따라 결혼식 메뉴가 달라진데요.

근데 그 기준폭 시작이 32만원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급 메뉴를 먹고 싶다면 130만원을 내야 하는데,

식장 대여료가 비싼걸까요, 미국은 축의금 기준이 이정도 인가요 ㄷ ㄷ ㄷ 

+이 와중에 왜 채식주의자는 다 130만원이야 ㅠㅠ 야채에 금발라둔거야?

 

나라면 진짜 온라인으로 송금하고 안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내문에는 축의금의 액수에 따라 세세하게 나눠져 있는 메뉴가 적혀있다. 자신의 선물 레벨(수준)에 동그라미를 치고, 원하는 식사를 표시해달라고 돼 있는 안내문에는 네 가지 단계가 있었다.

먼저 250달러(32만 6000원)이하의 축의금을 낸 하객들은 식사로 치킨과 황새치를 제공받을 수 있다.

다음 단계는 251달러부터 500달러(65만 2000원)의 축의금을 낸 사람들로, 이들은 치킨과 황새치에 더해 스테이크와 연어 중에서 메뉴를 고를 수 있다.

501달러 이상 1000달러(130만 4000원)이하의 축의금을 낸 사람들에게는 필레미뇽(뼈 없는 고급 소고기)과 랍스터 꼬리요리로 메뉴 선택지가 더 넓어졌다. 지막으로 1001달러 이상 이상을 낸 하객은 메뉴를 마음대로 고를 수 있고 기념품으로 샴페인 잔을 제공받을 수 있다.

 

축의금 따른 식사 메뉴,

platinum giftㅋㅋㅋㅋㅋㅋㅋ

진짠가 웃기라고 한건가

정성 보면 찐 같긴 한딩 ㅋㅋㅋㅋㅋ

 

 

 

 

3.  러시아가 독일행 가스관을 걸어잠그니, 독일은 겨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사는거 너모 힘듈다 ㅠㅠㅠㅠ

아놔 진짜 ㅠㅠㅠㅠ

온라인과 유선으로 석탄 및  땔감을 주문하는 사람이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무섭다 진짜;

식량난 시작되면 우리도 보리, 쌀 주문하려고 아는 농부님들께 전화 걸어서 예약 걸어둬야해요

 

금리는 지속적으로 인상되고, 에너지 공급 및 식량 공급은 아직도 아찔한 상태 ㅠㅠㅠ

2022년 상반기 너무 힘들었는데, 하반기는 진짜개 빡셀듯 ㅠㅠㅠㅠ

지금 주식을 사두고, 오프라인 지분을 늘리지 않으면 다시 상승기때 부러움으로 쳐다만 보겠져

근데 그렇다고 미리 까불고 시장 뛰어들었다가는 감당 못할 이자에 치여서 쓰러집니다

그 미묘한 선

선제적 투자이면서도 내가 감당할 수 있는(현재 뿐 아니라 미래까지) 선을 잘 걸어가야해요

 

 

숲이 많은 헤센주의 산림조합에는 난로를 위한 땔나무를 구하는 이들의 문의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헤센주 산립조합은 산하 39개 산림청을 통해 소매상인과 개인 고객에게 땔나무를 판매하고 있다. 산림조합 대변인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에너지 위기에 여름에는 통상적으로 드물었던 개인 고객의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면서 "땔나무 철은 가을에야 시작된다"고 말했다.

석탄 난로를 다시 꺼내고, 석탄을 구매하면서 겨울을 준비하는 이들도 늘어났다.

페터 보세 석탄판매업체 대표는 "전화가 끊이지 않고 온다. 완전히 미쳤다"면서 "지금 주문하면 9월에야 물건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직원 3명과 함께 독일 중부지역 고객들에게 석탄을 공급하고 있다.

그는 석탄 외에 코크스와 땔나무도 판매 중이다.

그는 "불이 붙는 것은 모두 팔고 있다"면서 "지난 4월 이후 문의가 미친 듯이 늘어났다. 우크라이나 전쟁의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겨울에 가스 끊기면...이율, 연합뉴스

겨울에 가스끊기면 어떡해…독일인들 석탄·땔나무 쟁인다 (msn.com)

 

겨울에 가스끊기면 어떡해…독일인들 석탄·땔나무 쟁인다

(베를린=연합뉴스) 이율 특파원 = 러시아가 독일행 가스관을 걸어 잠그면서, 독일 시민들이 겨울을 나기 위해 석탄이나 땔나무를 쟁이고 있다. 14일(현지시간) RND 등에 따르면 독일 최대 건축자재

www.msn.com

 

 

 

 

 

 

4. 우리 부부 역시, 월급만으로 삶을 유지할 수가 없어서 새로운 도전을 준비중입니다

 

노후 준비도 해야 하고, 삶도 유지해야 하는데 어느 것 하나 부부의 월급으로 완전한 대비가 되지 않아요 ㅋㅋㅋㅋㅋ노인 빈곤률 1위인 대한민국에서 살아남기 너무 빡세요 ㅠㅠㅠ

대한민국 노인 빈곤율

 

 

그런데 금리가 자꾸 올라서 우리가 예측하고 비축한 것보다 이자는 훠얼씬 많이 내게 되는 중이고

새로이 돈 들어올 구멍들은 돈맥경화되어 졸졸졸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도전의 시기일까, 몸을 사리고 기회를 엿봐야 하는 시기일까

여러 정보를 종합하면서 두드려보고 있습니다.

지금 뗄감을 사서 모아 쟁여둬야 하는지, 새로운 연로를 개발하여 시장에 내놓아야 하는지

갈팡 질팡 신혼부부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어휴 그런데 축의금별로 식사 메뉴 측정하는 방식은 아닐거구요 ㅋㅋㅋㅋㅋㅋ

상생하는 방안 가보쥬아~~~~~

 

5. 우선 불금이기 떄문에 기부니가 매우 좋습니다

주말엔 준비하고 있는 새로운 도전을 구체화할 수 있는 방안으로 가볼게요

쉴 틈이 없다! 가스 끊기기 전에 나무 비축하고! 식량 끊기기 전에 자본 확보하자!!!!

 

부지런히 돈벌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