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부의마음먹기

주말동안 7만원 겟 했습니다!

by 램어 2021. 8. 30.
반응형

1. 토요일 오전을 먹고 난 뒤부터 우리 부부는 갈등을 시작했습니다.

주말이니까 배달 콜?!?!? 둘이서 짝짝꿍이 맞아서 이것 저것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포인트 이것 저것 합치고, 할인 받으면 노동력도 아끼고+맛난것도 먹으니까!

하지만 모든 결론의 끝에 집밥을 선택했습니다.

주말에 먹은 5끼 중 5끼를 집밥으로...못해도 7만원은 절약했을거에요 ㅋㅋㅋㅋㅋ

2. 가급적 불필요한 지출은 줄이려 하는데, 주말에 늘어져 있을 때는 요리하기가 왤케 귀찮은지 ㅠㅠ

열일한 주중에 대한 보상으로 나에게 뭔가 맛있는 선물을 하고 싶어지죠.

그래도 이번에 한 번 더 참아냈습니다!

참고서 그 돈으로 메리츠증권이랑 이크레더블 하나 더 사자! 했지요.

3. 버는 것보다 쓰는 것이 커서는 절대로 저축을 할 수 없죠 ㅠㅠ

몰라서 안하는게 아니라, 하기 심드니까 모르는 척 나의 유혹에 내가 넘어갑니다

하지만 이번에 집밥으로 요리스킬도 업 하고, 일회용품도 덜쓰고 ㅋㅋㅋㅋㅋ, 절약도 했습니다

이돈으로 투자해서 다시 배당금으로 맛난거 먹어보겠습니다.

4. 하지만 다음 주말에는 견딜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세상은 넓고 맛난것은 많으네요

오늘 스타벅스 배당금이 들어왔슙니다 후헿헿

쌓이고 쌓이는 배당금이여 날 먹여 살려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