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좁은 테라스 인테리어(플랜테리어 테라스)

by 램어 2021. 8. 16.
반응형

1. 작은 테라스 꾸미기 인사이트 모음집입니다

2. 우리 집처럼 매우 좁은 테라스이지만, 식물들이 그득그득한 플랜테리어 테라스를 꾸미고 싶은 분들을 위한 사진 모음입니다.(출처 : 핀터레스트)

해당 이미지에는 큰 테라스, 야외 테라스, 온갖 종류의 테라스가 있어요 ㅎㅎㅎㅎ

사진을 참고하셔서 우리집 테라스의 습도, 규모, 자산 여력을 확인하신 후 예쁜 테라스 꾸며보아요^^

 

3. 이미지 나갑니다

1) 야외 테라스 느낍입니다.

철제와 나무의 조화네요. 깔끔한 이미지 넘무 좋아요~

테라스 인테리어

2) 고급미 뿜뿜 인테리어 입니다. 처음부터 플랜테이어용으로 시공을 하셨나봐요

멋쯰댜...

테라스 인테리어

3) 여기는 식물들을 위한 장비가 완비되어 있네요.

보이지 않는 곳에 더 많은 식물들이 자라고 있을 것 같습니다. 식용식물들도 있을거 같은 느낌

물뿌리게 넘모 귀엽댜 ㅠㅠㅠ

테라스 인테리어

4) 검정과 초록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

라탄과 검정, 그리고 초록입니다. 

왠지 사계절이 따스한 나라의 테라스일것 같아요

테라스 인테리어

5) 내 로망 흔들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깔끔하지만 식물과 의자의 조화가 매력적입니다

테라스 인테리어

6) 반해버렸습니다...식물들을 이렇게 다양하게 늘어놓고

앉으면 일어서기 힘든 의자까지....

하단에는 화단을 꾸미고 위쪽에도 풀들이 있네용 호옹

테라스 인테리어

7) 탐나는 베란다 문과, 바닥색감, 왜 물빠짐도 만들었지?? 안보이는 곳에 식물이 더 있나??

제가 저런 의자를 안써봐서 그런데...저렇게 작게 시공해도 의자 안떨어지나요??

관상용으로 만든거 아니겠죠?? 저 앉아서 흔들거리고 싶은데 넘 빈약해보여요

천장이 후두둑 떨어질거 같아여....

테라스 인테리어

8) 캬, 사진 찍은 날 하늘까지 해서 완벽하게 아룸다움

테라스 인테리어

9) 제 취향은 아닌데 러블리해서 ㅎㅎㅎㅎㅎ

꽃들이 만개하고, 폭신한 의자와 러그, 다양한 분위기의 등과 가방 하나까지

소품들이 매우 아름다워서 눈이 갔습니다.

하지만 비오면 오또케...?

테라스 인테리어

4. 우리집 대장님께서는 '내가 테라스는 꾸며 주꾸마!'하시더니 유튜브 열심히 보고 계십니다 ㅋㅋㅋㅋㅋㅋ

부엌, 화장실은 전문가의 시공이 필요하지만 테라스의 경우 비교적 셀프시공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음...우리는 타일 시공을 셀프로 하거나 전문가에게 맡기지는 않을 예정입니다만

요래요래 휴식 공간으로 만들어보고자 합니다 

내가 꿈꾸는 크리스마스의 테라스

5. 월세받는 주인장이 되면, 월세주는 집 테라스는 이렇게 매력적인 휴식공간으로 만들어서 제공하고 싶어요

우리 집만의 특색으로 깔끔함+휴식공간의 테라스로 만들어서 제공하려요 ㅎㅎㅎㅎㅎ

 

월세받는 주인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