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램어 부의 지도/주식 정보

도시락 사면 주식 줍니다! 주식도시락 흥미롭습니닼ㅋㅋㅋ

by 램어 2021. 7. 11.
반응형

1. 도시락을 사면 주식을 준다고?! 주식도시락 이마트에서 사보아용

이마트24X하나금융투자가 함께 한당

주식 도시락, 이마트와 하나금융투자 콜라보

도시락을 사는데 우량주를 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왠지 나, 네이버 받을 거 같잖아여...?

2. 어떤 도시락이길래 주식을 줄까요 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는 기사 링크 입니다.

도시락 사면 주식 1주 제공…이마트24 '주식도시락' 출시 | 연합뉴스 (yna.co.kr)

3. 도시락 1,000개 사면 1000주 주냐고 단톡방에 올라오던데 ㅋㅋㅋㅋ

그건 아니구요...기업은 손해보는 일을 하지 않.....

새 고객 유치 차원의 이벤트 입니다. 하나금융투자가 이를 갈았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 일부 내용 소개합니다.

편의점 업계 최초로 주식 1만 주를 경품으로 내건 도시락이 출시된다.

이마트24는 오는 14일 하나금융투자와 손잡고 '주식 도시락' 판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가격은 4900원이다.

이마트24는 젊은 층이 '주식'(main dish, 主食)으로 활용하는 도시락과 '주식'(stock, 株式)의 발음이 동일하다는 점에 착안해 젊은 층에게 재미와 실질적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도시락을 기획했다. 주식 도시락에는 네이버, 현대자동차, 삼성전자, 대한항공, 대우건설, 삼성중공업, 인터파크, 맘스터치, 한화생명, 대한해운 등 10개 기업 주식 중 1주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랜덤으로 동봉돼 있다.

도시락을 구매하고, 쿠폰 QR코드를 통해 하나금융투자에 신규로 가입하면 랜덤으로 주식 1주를 받을 수 있다.

주식 도시락은 8월12일까지 판매한다. 신규 가입을 통해 주식을 받을 수 있는 기간도 동일하다. 판매 기간 중 준비한 주식 1만 주 등록이 완료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한다.

이마트24와 하나금융투자는 MZ세대 주식 투자 열기에 발맞춰 업계 최초로 주식을 제공하는 신개념 상품을 선보였다.

MZ세대는1980년대 초에서 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M)세대'와 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이다.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고, 남과 다른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한다.

이마트 도시락 랜덤 주식 1주 증정

4. 주식사고 주식받는 이마트의 도시락이벤트 참여방법입니다.

1) 도시락 구매 후 쿠폰 QR로 하나금융투자에 신규로 가입 해야 합니다.(기존 주주X)

​2) 그 경우에 랜덤으로 주식 1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현대자동차, 삼성전자, 대한항공, 대우건설, 삼성중공업, 인터파크, 맘스터치, 한화생명, 대한해운 등 10개 기업 주식 중 1주 중 랜덤]

(1만 주 소진 시 이벤트 자동종료)

​네이버와 삼성전자 주시면 좋겠습니다용 항공주도 좋구...

도시락은 이마트 24시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머지포인트로 할인 혜택 받으시고 이마트24에서 도시락 한 개 빠르게 사시고 냠냠 드신 후,

하나금융투자 개설하고서 주식 1주 받으면 밥도 먹고 주식도 받고?! 

​슬마 아직 머지 포인트 없으신분 계신거 아니죠...? 아래의 머지포인트 실 사용후기를 봐주세요

저는 특가 뜰때마다 쟁여둡니댜

2020.12.29 - [소풋소풋/함께부자되기] - 머지포인트 추천&아쉬운점

5. 아직 하나금융투자는 가입을 안했어요

하나금융투자는 IRP만 사용중인데 아쉬운 점이 많아서 또링또링님 글 보고 삼성으로 갈아탈까 고민중이었...

그런데 이런 이벤트 보면 또 신박하게 일 하는거 같긴 하고...

도시락 봐서 반찬 상태 보고 결정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요번엔 괜히 네이버 받고 그럴거 같잖아여?? ㅋㅋㅋㅋㅋㅋ

선착순이라 고민의 틈이 없어요. 평소 안드시던 도시락만 사드시고 기업 좋은 일만 시킬 수 있으니

생각 있으신 분들은 어서어서 달려가서 도시락 드시고 주식 받으셔요

반응형

댓글